본문 바로가기
공유하자!/일상·생각

글 하나에서 하루 만에 조회수 5700회가 넘었어요~ 세 번째 다음 메인 노출 후기!

by 추추언니 2021. 12. 16.
728x90
반응형

글 하나에서 하루 만에 조회수 5700회가 넘었어요~ 세 번째 다음 메인 노출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오늘도 기쁜 소식이 있어서 공유해드리려고 해요!

12.14(화) 그제 포스팅한 은행골 신사점 방문 후기가 12.15(수) 어제 다음 메인에 노출되었어요~

짝짝짝!!!

여행 맛집 탭에서 제 포스팅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세 번째여도 너무너무 신기한 거 있죠!ㅎㅎ

메인에 노출된 거 촌스럽지만 캡쳐는 필수 아닌가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조회수도 궁금해하실 것 같아서 캡쳐해서 공유해드려요!

이번에는 다른 때보다 더 조회수가 많이 나온 것 같습니다.

BTS 단골 맛집이어서 그런 건가 싶기도 하네요.

 

다음 메인 여행 맛집 탭

 

다음 메인 노출 글 일간 조회수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한 지 만 3개월이 조금 넘었는데요.

지금까지 총 3번 다음 메인에 올라갔으니까 평균적으로 한 달에 한번 꼴인 것 같아요.

어떤 기준으로 올라가는지는 잘 모르겠는 이유가 지금까지 올라간 사진 개수나 글자 수가 다 달라서 갸우뚱 하긴 해요~

사실 뭐가 중요하겠냐만은 저는 이것만으로도 너무너무 만족해요~ㅎㅎ

 

그래도 참고하실 수 있도록 지금까지 포스팅된 게시물과 관련 히스토리를 아래에 공유해드려요!

 

[ 9월 29일 포스팅 -> 9월 30일 다음 메인 노출 : 1일 조회수 약 4700회 ]

2021.09.29 - [먹자!/카페] - 경북 문경 풍경과 너무 잘 어울리는 찐 레트로 카페선일 방문 후기

 

경북 문경 풍경과 너무 잘 어울리는 찐 레트로 카페선일 방문 후기

경북 문경 풍경과 너무 잘 어울리는 찐 레트로 카페선일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저는 여행을 가서 어디에나 있는 프랜차이즈는 잘 방문하지 않으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

chuchu2021.tistory.com

 

[ 11월 15일 포스팅 -> 11월 28일~29일 다음 메인 노출 : 양일 조회수 약 5400회 ]

2021.11.15 - [먹자!/맛집] - 경주 황리단길 맛집으로 유명한 조밀 경주점 치즈폭포 채끝 스테이크 후기

 

경주 황리단길 맛집으로 유명한 조밀 경주점 치즈폭포 채끝 스테이크 후기

경주 황리단길 맛집으로 유명한 조밀 경주점 치즈 폭포 채끝 스테이크 후기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경주 황리단길에는 어르신들 입맛보다는 비교적 젊은 사람들 입맛이 많긴 한데요. 그럼

chuchu2021.tistory.com

 

[ 12월 14일 포스팅 -> 12월 15일~16일 다음 메인 노출 : 양일 조회수 약 7300회 ]

2021.12.14 - [먹자!/맛집] - BTS를 포함한 연예인 단골 스시 맛집 서울 신사 가로수길 은행골 방문 후기

 

BTS를 포함한 연예인 단골 스시 맛집 서울 신사 가로수길 은행골 방문 후기

BTS를 포함한 연예인 단골 스시 맛집 서울 신사 가로수길 은행골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오늘은 신사역 가로수길에 위치한 스시 맛집으로 유명한 은행골에 다녀온 후기를

chuchu2021.tistory.com

 

이건 그냥 제 뇌피셜이지만 다음 메인에 올라간 다른 분들 블로그에 방문해봐도 확실히 꾸준히 포스팅하고 있는 활성화된 블로그더라고요.

꾸준하게 포스팅하는 건 필수 조건인 것 같습니다!

나머지 기준은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도 기운을 받아서 다 같이 다음 메인에 올라가 봐요!

이 포스팅 보시면서 기운 받아 가세요ㅎㅎ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