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맛집

BTS를 포함한 연예인 단골 스시 맛집 서울 신사 가로수길 은행골 방문 후기

by 추추언니 2021. 12. 14.
728x90
반응형

BTS를 포함한 연예인 단골 스시 맛집 서울 신사 가로수길 은행골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오늘은 신사역 가로수길에 위치한 스시 맛집으로 유명한 은행골에 다녀온 후기를 공유드리려고 해요.

가로수길은 워낙 스시 맛집이 많은 동네이긴 한데요.

그중에서도 저는 예전부터 은행골만 갔었어요.

왜냐면 여기 초밥은 확실히 다른 곳과 맛이 다르거든요.

입에서 사르륵 녹는 초밥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오늘 소개해드리는 은행골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럼 은행골 신사점 방문 후기를 공유드릴게요.

 

 

[서울 강남 신사 가로수길 초밥 전문점 은행골 정보]

- 영업시간 : 월~토 11시~22시 30분, 일요일 휴무

- 주차 : 발렛 가능

-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42 2층 은행골 신사점

- 메뉴

 

[서울 강남 신사 가로수길 스시 전문점 은행골 후기]

입구에서부터 여기가 은행골인걸 뽐내고 있는 간판을 보실 수 있어요.

어찌나 간판도 크고 홍보 입간판도 줄지어 있어서 아마 찾기 쉬우실 거예요.

게다가 여기가 BTS 방탄소년단을 포함한 다수의 연예인들의 단골 초밥집이어서 입장하자마자 싸인으로 도배가 되어 있어요.

이게 예전에 받았던 싸인 인가 하고 자세히 보면 최근에 데뷔한 아이돌들 싸인도 많더라고요.

점장님 친한 분이 연예계 쪽인가 싶을 정도로 모든 벽에 싸인으로 도배가 되어 있어요.

실제로 이렇게 방문한 사람이 많다고 할 정도로요 ㅋㅋㅋ

이게 여기 시그니처 인테리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은행골 신사점 외관
은행골 신사점 인테리어
은행골 신사점 웨이팅

 

원래 여기가 웨이팅이 있는 곳인데요.

이날 평일 낮에 조금 늦게 방문했더니 사람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웨이팅이 있는 경우, 매장 앞에 있는 태블릿에 대기 등록하시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저희는 특상초밥(20,000원)과 특선초밥(15,000원)을 주문했습니다.

각 12피스씩 나오고요. 우동은 서비스입니다!

서비스로 나오는 우동인데도 한 그릇 제대로 끓여서 나오고, 심지어 1회 리필도 됩니다.

배달이나 포장은 우동이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직접 매장에서 먹는 게 이득이라고 할 수 있어요!ㅎㅎ

 

은행골 특상초밥

특상 초밥은 도로 3, 연어 3, 엔가와 2, 장새우 2, 장어 2 피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은행골 특선초밥

특선 초밥은 연어 4, 활어 4, 장새우 2, 장어 2 피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은행골 신사점 우동, 스시

 

은행골 초밥은 먹는 법이 따로 있는데요.

은행골 초밥의 특징은 밥이 엄청 잘 풀어져서 스시를 젓가락으로 집어서 간장을 찍으면 난리가 나요.

그래서 초생강을 간장에 찍어서 생선위에 붓처럼 바르신 다음에 수저나 젓가락으로 아래쪽을 잘 받쳐서 드시면 됩니다.

일부러 초밥을 만드실때 손의 압력을 약하게 해서 밥 사이에 공기층을 만드는 방법을 사용하고 계시고요.

그 이유는 혀에 닿는 순간 사르륵 녹는 식감을 위해서라고 합니다.

기존에 스시를 생각하시면 "왜 이렇게 밥이 풀어져?"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은행골 초밥의 특징인 점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앞에서 설명드린 것처럼 스시를 입에 넣는 순간 사르륵 밥알이 퍼져서 식감이 좋아요.

그리고 밥의 간도 적절하고요.

한 가지 특이한 점은 밥이 따뜻해요.

그래서 포장도 오래 걸리는 분들은 안된다고 하시더라고요.

아무래도 따뜻한 밥에 올리는 재료들이 상하기 쉬우니까요.

우동도 그렇지만 최고의 맛을 위해서는 방문해서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제가 은행골에 여러 번 방문했는데 이 날은 연어 상태가 좋았어요.

어쨌든 생선 종류다 보니 갈 때마다 맛이 조금씩 다른데요. 

참치는 이 날따라 끝 맛이 조금 비렸고, 연어가 맛이 좋더라고요.

근데 비교를 위해 말씀드린거고, 모든 피스가 다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단품 초밥도 판매하고 있어서 만약 한 세트로 부족하시다면 추가 주문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식사를 마칠 때쯤 묵은지를 올린 초밥을 서비스로 주시는데요.

사진을 깜빡했어요.ㅠㅠ

묵은지 초밥으로 입맛을 깔끔하게 정돈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여기가 사람이 많아도 자주 찾는 이유가 맛도 특별하고요.

특히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해요!

먹는 방법도 잘 설명해주시고, 부족한 건 없는지 계속 챙겨주시거든요.

 

혹시라도 강남이나 신사 가로수길에 오셨다가 스시가 생각나는 날이면 은행골을 추천드립니다.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오늘도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