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맛집

혜화 대학로에서부터 시작된 서울 3대 돈까스로 유명한 정돈 판교 현대백화점 방문 후기

by 추추언니 2021. 12. 11.
728x90
반응형

혜화 대학로에서부터 시작된 서울 3대 돈가스로 유명한 정돈 판교 현대백화점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혜화역에 있는 대학로에 자주 가진 않지만 가게 되면 꼭 들리는 곳이 있는데요.

바로 정돈 혜화 대학로 본점입니다.

거긴 지하여서 눈에 띄지 않는데도 돈까스 맛 하나로 항상 웨이팅이 있는 맛집이었는데요.

처음 정돈을 알게 되었을 때만 하더라도 본점 말고 한 군데 정도밖에 없어서 너무 아쉬웠던 기억이 납니다.

지금은 워낙 프리미엄 돈가스집이 많아져서 익숙하지만, 그때만 하더라도 한입 먹고 눈이 띠용 했었거든요.ㅎㅎ

오늘은 판교 현대백화점에 갔다가 반가운 이름인 정돈이 보여서 바로 방문하게 되었어요!

과연 정돈 대학로 본점과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어떻게 다른지 궁금했거든요.

 

그럼 정돈 판교점 방문 후기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판교 정돈 돈가스 현대백화점 판교점 정보]

- 영업 일시 : 매일 10시 30분~22시 (라스트 오더 9시) *백화점 휴무일 휴무

- 주차 : 가능

-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현대백화점 9층 정돈

- 메뉴

정돈 돈카츠 메뉴판

 

[판교 정돈 돈까스 현대백화점 판교점 후기]

정돈 대학로 본점이든 정돈 현대백화점 판교점이든 웨이팅 있는 건 똑같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

평일 저녁 8시쯤 느지막이 방문했는데도 웨이팅이 있었어요.

판교도 사실 직장인들이 많은 곳이라 점심에는 더 심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에 많이 기다리진 않았고 5팀 정도 있었어요.

그나마 식사 인원이 빠지는 시간대여서 그런가 15분 정도 기다리다가 입장한 것 같아요.

정돈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9층 식당가에 위치해 있어서 백화점 시간대가 아니어도 늦게까지 하더라고요.

22시까지 영업인데 21시 라스트 오더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했고 조명도 밝아서 좋았어요~

 

정돈 돈까스 판교점 인테리어

 

정돈은 한돈 1등급만 사용해서 숙성한 고기로 돈까스를 만드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여기서 만든 돈까스 외에도 모든 반찬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특히 곁들여먹는 레몬 소금이 느끼한 고기 맛을 잡아주는데 한몫하는 것 같아요.

돈가스 소스보다 레몬 소금에 찍어먹는 게 저는 훨씬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밥이 진짜 맛있어요.

가끔 다른 돈까스집 가보면 돈까스는 맛있는데 밥이 맛없는 경우도 많거든요?

여긴 밥이 고슬고슬하고 딱 잘 지어진 밥이라서 원래 돈까스 먹을 때 밥 잘 안 먹는 저도 항상 맛있게 먹고 있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정돈에서는 등심보다 안심 카츠를 더 좋아합니다.

육즙을 잘 가둬서 그런가 엄청 촉촉한 느낌이거든요.

제대로 겉바속촉이에요.ㅎㅎ

저희는 새우+등심 돈카츠 세트(21,000원)와 안심 돈카츠(14,000원)를 주문했습니다.

 

정돈 새우+등심 돈카츠 세트, 정돈 안심 돈카츠
정돈 현대백화점 판교점 안심 돈카츠, 새우 튀김, 등심 돈카츠, 레몬 소금

 

딱 봐도 고기가 좋은 게 느껴지지 않나요?

이게 튀기는 게 확실히 기술이 있어야 할 것 같은 게 겉은 엄청 바삭한데, 속은 육즙이 가득하고 촉촉해요.

근데 확실히 본점으로 비교하자면 본점이 더 맛있어요.

여기도 맛있긴 한데 같은 고기로 하시는 걸 텐데도 제 입맛엔 정돈 혜화 본점이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여러분 그래도 육즙 좀 보세요!!

미쳤죠?ㅠㅠ 

사진 다시 보는데도 군침이 도네요.ㅋㅋㅋㅋㅋ

 

정돈 등심 돈카츠
정돈 안심 돈카츠

 

사실 가격대도 있는 편이지만 정돈 돈가츠는 확실히 가끔씩 생각나는 곳이에요.

판교에 많은 프랜차이즈가 있지만 돈가츠 맛집이라고 할 만한 곳은 정돈 현대백화점 판교점이 가장 맛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프리미엄 돈까스의 시작이자 지금도 잘 나가는 현역인 정돈 돈카츠가 주변에 있으시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아마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제가 본점이 더 맛있다고 말씀드렸지만, 그래도 정돈 이름 걸고 하는 지점 모두 평균 이상으로 맛있으니까 꼭 한번 드셔 보세요!

 

다들 슬기로운 외식생활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