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맛집

퓨전 짬뽕의 원조 니뽕내뽕 건대 본점 방문후기

by 추추언니 2021. 11. 29.
728x90
반응형

퓨전 짬뽕의 원조 니뽕내뽕 건대 본점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제가 한동안 퓨전 짬뽕에 빠져있었던 적이 있었어요.

짬뽕인데 크림 짬뽕인 것도 신선했고, 로제 짬뽕이나 피자처럼 다양한 메뉴들도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좋았거든요.

특히 짬뽕이라고 하면 그전까지는 중국집에서만 먹을 수 있었던 메뉴였는데 퓨전 짬뽕집이 생기면서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었어요.

한창 인기가 있던 시절은 지났지만 여전히 그때 그 맛을 유지하고 있는 니뽕내뽕에 다녀왔습니다.

이왕이면 본점에 가봐야겠죠?

니뽕 내뽕 건대 본점 다녀온 후기를 공유해드릴게요!

 

 

[퓨전짬뽕의 원조 니뽕내뽕 건대 본점 정보]

- 영업시간 : 매일 11시 30분~22시 (브레이크 타임 15시 30분~17시 10분) *라스트 오더 9시

- 주차 : 불가

- 지도 : 서울 광진구 동일로20길 60 연일빌딩 1층 니뽕내뽕 건대 본점

- 메뉴

니뽕내뽕 건대본점 메뉴판

 

 

[퓨전짬뽕의 원조 니뽕내뽕 건대 본점 후기]

니뽕내뽕은 건대본점 위치는 맛집 골목이긴 한데 조금 많이 들어오는 느낌이었어요.

"여기에 맛집이 있나?" 생각이 들 때쯤 니뽕내뽕 본점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그 주변에 불 켜져 있는 음식점은 이곳뿐이어서 눈에 띄었어요!

매장이 그렇게 크지 않아서 식사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것 같았어요.

웨이팅을 대비해서 매장 앞에 의자도 있었어요ㅎㅎ

니뽕내뽕 건대본점 인테리어

 

사실 저는 여기 피자보다 짬뽕을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세트 메뉴가 아닌 기본 메뉴인 차뽕, 크뽕, 공깃밥을 시켰습니다.

왜냐면 여기 면양이 은근히 작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콤한 차뽕 한번, 부드러운 크뽕 한번 이렇게 먹다가 나중에 밥을 반반 넣어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차뽕은 짬뽕밥이 되고, 크뽕은 리조또가 됩니다.

다음에 피자 말고 꼭 공깃밥 추가해서 드셔 보세요.

진짜 마무리까지 완벽합니다.

 

니뽕내뽕 건대본점 차뽕, 크뽕

 

일단 본점이라서 더 맛있다는 느낌은 별로 없었고요.

그냥 "원래 내가 알던 그 맛을 유지하고 있구나"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굳이 본점이 아니어도 어딜 가든 맛있을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주문이 들어가자마자 조리하기 때문에 주방에서 달그락달그락 웍 소리가 들리고 냄새도 솔솔 나서 기다리면서 군침이 돌았어요.

근데 메뉴를 받아보니 예전보다 홍합량이 줄었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하지만 새우의 탱글함도 딱 적당했고, 면도 쫄깃하고 소스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역시 원조는 원조라고 생각했어요.

 

제가 요즘 위가 안 좋아서 매운걸 잘 못 먹고 있는데요.

여기는 매운 정도를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1단계를 시켰는데요.

사실 제가 시킨 거보다 더 매콤하게 먹어야 찐 맛인데 조금 아쉬웠네요ㅠㅠ

2단계 추천드려요~

 

그리고 조리시간도 적당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어요!

국물 한 숟가락 먹는 순간 정기적으로 먹어줘야 하는 맛이라고 생각했어요.

근데 여긴 2명이서 가야 진짜 제대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매콤하고 얼큰한 짬뽕 국물을 부드러운 크림 짬뽕을 번갈아가면서 먹어줘야 하기 때문이죠.ㅋㅋㅋㅋㅋㅋ

단독으로 먹으면 뭔가 아쉬워요!ㅎㅎ

 

중국집 전통 짜장면이 지겨울 때, 아이들도 함께 먹을 수 있는 짬뽕을 찾으신다면 검증된 퓨전 짬뽕 원조인 니뽕 내뽕 어떠세요?

진짜 아이들도 잘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많아서 선택하기 좋을 것 같아요.

퓨전짬뽕집이 많이 없어지고 있는데, 여기는 없어지지 않고 계속 유지해줬으면 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다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