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맛집

미나리 삼겹살을 먹고 싶을 때 서울 신사역 잠원동 원조 통돼지네 방문 후기(볶음밥 필수)

by 추추언니 2021. 11. 27.
728x90
반응형

미나리 삼겹살을 먹고 싶을 때 서울 신사역 잠원동 원조 통돼지네 방문 후기(볶음밥 필수)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와인 삼겹살, 솥뚜껑 삼겹살 등 시대에 따라서 삼겹살도 유행이 있는 것 같은데 미나리 삼겹살도 한때 유행이었던 적이 있었어요!

미나리 향 때문에 싫어하시는 분들도 삼겹살이랑 같이 먹어보고 생각이 달라졌다는 얘기 많이 들어봤는데요.

한창 인기 있었는데 요즘은 미나리 삼겹살 파는 곳을 찾기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갑자기 미나리 삼겹살이 땡겨서 검색해보니 마침 신사역 주변에 있더라고요!

혹시라도 저처럼 추억의 미나리 삼겹살이 생각나시는 분들의 위해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서울 신사역 잠원동 미나리 삼겹살 원조 통돼지네 정보]

- 영업시간 : 월~토 10시~24시 / 일 16시~24시 *명절 연휴 휴무

- 주차 : 불가

- 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95길 15 1층

- 메뉴

서울 신사 논현 원조 통돼지네 메뉴판

 

 

[서울 신사역 잠원동 미나리 삼겹살 원조 통돼지네 후기]

위치가 신사역이랑 조금 더 가깝긴 하지만 논현역에서도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는 것 같아요.

점심식사 시간에는 통돼지 김치찌개 집으로도 이 주변 직장인들한테 꽤 유명한데요!

확실히 저녁 시간대에는 미나리 삼겹살 드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원조 통돼지네의 미나리는 순천만 미나리라고 해요.

미나리 효능 중에서 가능 유명한 건 해독인 건 다들 아시죠?

해독 때문에 간 기능 향상이나, 추가로 비타민이나 섬유질도 풍부하다고들 알려져 있어요.

예전에 나 혼자 산다에서 박세리 님이 삼겹살에 미나리 한 단씩 드시는 게 방송에 나온 이후로 한동안 미나리가 잘 팔렸다고 들었어요.

잘은 기억 안 나지만 미나리 먹으면 안 취한다고 그랬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ㅋㅋㅋ

 

서울 논현 미나리 삼겹살 원조 통돼지네

 

반찬은 아주 간단하지만 내공이 있었어요.

특히 파채 소스가 진짜 고기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기본적으로 김치나 미나리는 불판 위에 올려주시고 반셀프 방식으로 구워주세요!ㅎㅎ

(어느 정도 저희가 하고 있으면 어디선가 오셔서 맛있게 구워주시는 반셀프 ㅋㅋㅋㅋㅋㅋㅋ)

 

서울 신사 잠원 미나리삽겹살 원조 통돼지네
서울 논현 잠원동 원조 통돼지네

 

일단 미나리 삼겹살 진짜 오랜만에 먹었는데 미나리 향긋함 미쳤고요.

사장님께서 고기도 맛있게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여기 무쌈에 파채에 미나리에 삼겹살 착착 쌓아서 먹으면 진짜 환상적이에요.

요즘 유행하는 육즙 가능한 목살, 삼겹살이랑 또 다른 느낌으로 맛있는 거 뭔지 아시죠?

(물론 신사역 꿉당 목살, 약수역 금돼지식당 같은 곳도 진짜 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진 것 같아요.

그리고 된장찌개도 구수하고 깊은 맛이 느껴졌어요.

김치도 직접 가게에서 담그신 거라고 해요.

 

마지막으로 한국인들의 디저트 K후식 볶음밥 못 참죠 ㅋㅋㅋㅋㅋㅋ

여기에도 미나리 향이 솔솔 나면서 삼겹살 기름에 잘 볶아진 김치에 김가루면 게임 끝 아닌가요?ㅋㅋㅋㅋㅋ

거기에 된장찌개 한 숟가락 하면 진짜 제대로 마무리한 기분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 쓰면서도 다시 군침 돌아요!ㅋㅋㅋ

 

확실히 내공이 있고 기본 중에 기본인 원조 미나리 삼겹살 맛집이라고 생각됩니다.

다들 미나리 삼겹살 생각나실 때 원조 통돼지네 어떠세요?

 

오늘도 슬기로운 외식생활되시길 바라면서 글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