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맛집

미국 느낌 물씬 나는 한예슬is 맛집으로 유명한 피맥 맛집 매덕스피자 신사점 방문 후기

by 추추언니 2021. 12. 1.
728x90
반응형

미국 느낌 물씬 나는 한예슬is 맛집으로 유명한 피백 맛집 매덕스피자 신사점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피자 하면 떠오르는 프랜차이즈가 많죠?

피자가 남녀노소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여서 그런지 대부분 한국인 입맛에 맞춰서 출시된 피자들이 많은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도미노 피자를 제일 좋아합니다!

도우가 얇은데 치즈는 듬뿍이라서요.

문제는 양이 너무 적고 비싼 게 단점...ㅠㅠ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미국 느낌이 물씬 나는 매덕스 피자인데요!

한예슬님 유튜브에서 한예슬 님이 소개한 맛집 중 하나예요~

그 전에도 유명했었는데 한예슬is에 소개된 이후 더 유명해져서 한동안 못 가보다가 이번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맥주가 땡기는 피맥 맛집 매덕스 피자 신사점 소개해드릴게요.

 

 

[서울 신사 가로수길 매덕스 피자 정보]

- 영업시간 : 매일 11시 30분~22시 *원래 새벽 2시까지 했었는데 지금은 22시까지 입니다.

- 주차 : 발렛 가능

-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5길 11 1층 매덕스피자 신사점

- 메뉴

 

 

[서울 신사 가로수길 매덕스피자 후기]

원래 매덕스 피자는 이태원에서부터 유명한 곳이에요.

매덕스 피자는 백종원 3대 천왕 피자 vs 전에서 피자 맛집으로 백종원 님이 추천한 피자 맛집으로 소개된 적도 있습니다.

일단 백종원님이 인정했다면 말 다했죠?ㅋㅋ

한예슬 님이 유튜브에 소개한 것처럼 다른 연예인 분들도 자주 찾는 곳이라고 합니다.

매덕스 피자는 정동 뉴욕 스타일의 조각 피자 콘셉트의 맛집이고요. 

외관부터 미국 느낌이었고, 입장했을 때 그 특유의 페퍼로니 향이 물씬 났습니다.

여기는 신사 가로수길 버거 맛집으로 유명한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바로 앞에 있었어요.

매덕스 피자 신사점 인테리어

 

안에서 계속 피자를 만들고 계시고 주문은 유리 안에 피자 종류를 보면서 선택해야 합니다.

자리에서 주문하는 게 아니니까 들어가셔서 당당하게 유리 안의 예쁘게 누워있는(?) 피자 종류를 골라보세요.

저는 진짜 결정장애 오더라고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크기도 어마어마해서 행복한 고민에 휩싸였습니다.

한 조각 사이즈가 제 손으로 한 뼘 반은 되었어요.

진짜 크죠? 역시 미국 스케일 ㅋㅋㅋㅋㅋ

매덕스 피자 신사점에 어떤 피자가 있는지 종류별로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메뉴판에 있는 메뉴보다 1가지가 더 있었어요.

 

매덕스 피자 베스트 메뉴
매덕스 피자 신사점 피자 종류

 

우선 여기서 가장 잘 팔리는 피자는 역시 맥엔치즈 베이컨 피자예요~

그다음으로는 페퍼로니, 하와이안, 마르게리타 정도인 것 같은데, 사실 다 비슷비슷하게 잘 팔려서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사진 찍기에는 맥앤치즈 베이컨이 군침돌게 잘 나와서 그런지 부동의 1위인 것 같았어요!

저는 맥앤치즈 베이컨, 페퍼로니, 하와이안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고르면서 군침이 너무 돌더라고요 ㅋㅋㅋㅋㅋ

 

매덕스 피자 맥앤치즈, 하와이안, 페퍼로니 피자

 

3조각 시켰는데 사이즈가 너무 커서 한 조각을 반 컷팅해주시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덕분에 먹기 편했습니다.

주문한 피자는 자리로 가져다주시는데, 포크랑 물티슈 같은 건 안 주셔서 여쭤봤더니, 주문할 때 포스 앞에서 직접 가져가야 하는 방식이더라고요.

식기나 물티슈 미리 챙겨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 속에 피자가 촉촉하고 기름진 거 보이세요?

한입 베어 물었을 때 치즈 풍미가 정말 퍼지고 짭조름한 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한입 소감은 3가지 피자가 동일했어요.

 

각 피자 별로 먹어본 소감을 말씀드리자면 제 기준에서는 맥앤치즈 베이컨 피자는 새롭긴 한데 너무 느끼했습니다.

사진 찍기에 좋고 다른 데서는 볼 수 없는 피자여서 여기 시그니처인 듯한데요.

저는 다시 온다면 선택하지 않을 것 같아요.

그렇다고 맛없는 건 아니고 이것도 맛있긴 했는데 다른 피자가 더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제 기준에서 1등은 하와이안 피자였어요.

파인애플 달콤함이랑 베이컨 짭짤함이랑 치즈의 고소함이 환상적으로 궁합이 잘 맞더라고요!

만약 하와이안 피자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맥주의 페퍼로니 피자 추천드립니다.

페퍼로니 피자도 딱 미국 느낌으로 짭조름하고 맛있었어요.

 

여기 피자가 일단 크기도 크고 가격도 너무 착하고요.

조각 별로 여러 맛을 맛볼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정기적으로 생각날 것 같은 맛이에요.

 

서울에서 뉴욕 감성을 느끼면서 피맥 하고 싶으실 때 매덕스 피자 추천드립니다.

물론 저 같은 알쓰는 콜라로도 충분해요 ㅋㅋㅋㅋㅋ

콜라랑 먹어도 맛있는 피자 맛집 매덕스 피자 신사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