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맛집

경기 안산시 대부도 연예인 김상혁 찐빵 불란서찐빵 대부도 핑크점 방문후기

by 추추언니 2021. 11. 17.
728x90
반응형

경기 안산시 대부도 연예인 김상혁 찐빵 불란서 찐빵 대부도 핑크점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 언니예요.

 

날씨가 쌀쌀해지면 생각나는 길거리 음식이 있죠.

바로 붕어빵이랑 호빵인데요!

다들 이맘때쯤이면 주머니에 3천원씩 넣어두고 다녀야 하는 거 아시죠?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사는 집 주변은 소위 말하는 붕세권이 아니라서 붕어빵 파는 집을 찾기가 힘들어요ㅠㅠ

붕어빵 안 먹어 본 지 얼만지... 이걸 쓰면서도 붕어빵 먹고 싶네요!!

 

어쩔 수 없이 호빵이라도 지나가면서 사 먹곤 하는데, 여긴 그냥 언제든지 찐빵이 땡길 때 먹을 수 있는 곳이예요.

바로 연예인 김상혁씨가 운영하는 불란서 찐빵입니다.

저는 여기가 불란서 찐빵 본점인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

핑크색 간판이 멀리서도 눈에 띄는 불란서 찐빵 대부도 핑크 스튜디오에 다녀온 후기를 공유드립니다.

 

 

[안산 대부도 불란서 찐빵 대부도 핑크점 정보]

- 영업시간 : 매일 10시~22시

- 주차 : 가능

- 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부황금로 1502 1층 불란서 찐빵

- 메뉴

불란서찐빵 메뉴판(찐빵,호두과자,만두)
불란서찐빵 메뉴판 커피

 

 

[안산 대부도 불란서 찐빵 대부도 핑크점 후기]

불란서 찐빵은 연예인 김상혁 씨가 하는 가게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여기뿐만 아니라, 대부도 본점, 엑소도 다녀간 오이도 불란서 다방, 을왕리 등에도 불란서 찐빵과 불란서 다방이 있습니다.

단순히 연예인 이름만 걸고 하는 게 아니라 제품에 대해서도 직접 확인하고 주된 사업으로 하고 계신 것 같더라고요.

일단 외관만 보더라도 주변 환경이랑 비교했을 때 단번에 눈에 띄어요!

너무 핑크핑크하고 예쁘지 않나요?

인스타에 올리기에도 예쁘고 실제로 매장 내 아이템들도 엄청 귀욤귀욤 했습니다.

불란서찐빵 외관 인테리어

 

평소에 여기 찐빵 맛있다는 얘기를 몇 번 들어봐서 기대가 되었어요.

여기는 옥수수 찐빵이 가장 유명하다고 들었기 때문에 옥수수 찐빵 5개 세트랑 불란서 찐빵 3종 세트(팥2, 우유2, 초코2)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요즘 카페 빵들 진짜 비싼 거 아시죠?

그거에 비하면 금액적으로도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렇게 다 해서 11,000원이었거든요.

차가운 걸로 가져가실 수도 있지만 가면서 먹으려고 따뜻한 걸로 주문했어요.

그럼 그 자리에서 쪄주십니다.

진짜 냄새가 솔솔 나더라고요.

예전에 시장에서 술빵 사 먹으면 나는 딱 그 냄새가 나요.

불란서찐빵 대부도 핑크 스튜디오

 

옥수수 찐빵이라고 노란색 빵이 아니고 흰색이라서 처음에 잘 못 나온 줄 알았어요.

원래 저 색깔이라고 하더라고요. 머쓱했어요.ㅋㅋㅋㅋㅋㅋ

일단 속이 팥앙금이 꽉 찼고, 편의점에서 파는 앙금과 다르게 진하고 맛있었어요.

다만, 편의점에서 파는 호빵의 앙금은 팥 알갱이가 느껴지지 않지만 여기는 완전 느껴지니까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여기 빵이 일반 호빵이랑 다른 게 술빵 느낌으로 되게 폭신폭신해요!

 

우유찐빵과 초코찐빵도 달달하니, 팥 안 좋아하는 아이들도 잘 먹을 것 같아요.

그래도 제 입맛엔 옥수수찐빵이 맛있더라고요.ㅎㅎ

불란서 찐빵 3종 세트는 일반 찐빵보다 사이즈가 살짝 작은 점 참고하시면 됩니다.

냉동실에 얼려놓고 나중에 전자렌지 돌려먹어도 맛있어서 간식으로 딱이었어요.

 

대부도가 아니더라도 각 지역에 있는 불란서 찐빵과 불란서 다방에 가실 일이 있다면 꼭 한번 드셔 보세요!

가격도 저렴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