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맛집

경주 황리단길 맛집으로 유명한 조밀 경주점 치즈폭포 채끝 스테이크 후기

by 추추언니 2021. 11. 15.
728x90
반응형

경주 황리단길 맛집으로 유명한 조밀 경주점 치즈 폭포 채끝 스테이크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경주 황리단길에는 어르신들 입맛보다는 비교적 젊은 사람들 입맛이 많긴 한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명한 집들은 여기에 다 모여 있는 것 같아요.
경주가 사실 맛집이 많이 없기도 하고요...ㅋㅋㅋㅋㅋ
2년 전쯤 황리단길이 활성화되면서 이제야 맛집들이 많이 들어오게 됐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조밀은 황리단길에서도 유명한 맛집인데요.
사실 대구 동성로에서 유명한 맛집인데 경주점을 황리단길에 오픈했더라고요.
특히 치즈 폭포가 쏟아지는 조밀 스테이크를 인스타 등 SNS에서 많이 본 적이 있어서 더 기대가 되었습니다.

여러분께도 조밀 경주점에 다녀온 후기를 공유해드릴게요.


[경주 황리단길 맛집 조밀 경주점 정보]
- 영업시간 : 주말 11시 30분~21시 30분(브레이크 타임 16시~17시) / 평일 11시 30분~21시(브레이크 타임 15시~17시)
- 주소 : 경북 경주시 첨성로81번길 28-13 1층 조밀

- 메뉴

경주 황리단길 조밀 메뉴판



[경주 황리단길 맛집 조밀 경주점 후기]
원래 조밀은 대구 동성로에서 유명한 맛집으로 소문난 집이예요.
대구점에 이어서 경주 황리단길에 직영점으로 오픈한 곳입니다.
외관도 내부도 한옥 인테리어로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희가 한 3시쯤 갔더니 런치 손님들이 다 빠져서 그런가 여유롭고 너무 좋았어요.
역시 맛집은 애매한 시간에 가야 좋은 것 같아요.
사실 그 전날 7시쯤 조밀에서 저녁 먹으려고 갔다가 재료 소진으로 못 들어갔었어요.
7시여서 망정이지 안 그랬으면 다른 곳 문 닫아서 저녁도 못 먹을 뻔....ㅋㅋㅋㅋㅋㅋㅋ

경주 황리단길 조밀 경주점 인테리어


마늘쫑 오일 파스타와 조밀스테이크를 주문했습니다.
메뉴가 매우 심플한 편이기도 했고, 무엇보다 샐러드가 없는 게 너무 아쉬웠어요.
하지만 치즈 폭포 영상 좀 보세요!!

 

경주 황리단길 맛집 조밀 스테이크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비주얼도 사진 찍으면 예쁘게 나오니까 왜 SNS에서 유명한 핫플이 되었는지 알겠더라고요.

그리고 스테이크 한 입 먹는 순간 눈이 띠용해졌습니다.

진짜 너무 맛있어요!!

개인적으로는 경주에서 먹었던 음식 중에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고기의 익힘 정도도 적당했고, 치즈와 소스에 궁합도 너무 잘 맞았습니다.

게다가 마늘쫑 파스타도 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나중에 남은 소스에 밥 비벼먹고 싶을 정도로 간이 잘 맞았어요.

 

황리단길 맛집 조밀 경주점
황리단길 맛집 조밀 경주점 스테이크 파스타


황리단길에 많은 맛집들이 있지만 오늘 소개해드린 조밀 경주점은 꼭 가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제가 뽑은 경주 베스트 맛집은 2군데인데요.

원래부터 유명했던 경주 교리김밥이랑 대구에서부터 유명한 조밀 경주점입니다.

경주 교리김밥 후기로 못 보신 분들을 위해 링크 걸어둘게요~

2021.11.12 - [먹자!/맛집] - 경주에서 불국사 다음으로 유명한 김밥 맛집 교리김밥 경주본점 솔직후기(백종원의 3대천왕, 맛있는 녀석들 계란 김밥)

 

경주에서 불국사 다음으로 유명한 김밥 맛집 교리김밥 경주본점 솔직후기(백종원의 3대천왕, 맛

경주에서 불국사 다음으로 유명한 김밥 맛집 교리김밥 경주 본점 솔직 후기(백종원의 3대 천왕, 맛있는 녀석들 계란 김밥)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이번 경주에서 관광지 다음으로 가장 기대

chuchu2021.tistory.com

 

경주 여행에서 맛집 고르실 때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