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하자!/일상·생각

한 겨울 기분 만끽할 수 있을 정도로 현재 서울 날씨는 펑펑 함박눈이 내리고 있어요.

by 추추언니 2021. 12. 18.
728x90
반응형

한 겨울 기분 만끽할 수 있을 정도로 현재 서울 날씨는 펑펑 함박눈이 내리고 있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여러분 혹시 눈 내리는 거 좋아하시나요?

저는 제가 운전하면서 길에 있지 않으면 좋아하는 편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운전만 아니면 바라보기 너무 예쁘잖아요.

비와 눈이 섞여서 오는 건 별로인데 소복소복 쌓이는 함박눈은 정말 좋아해요!

오늘 드디어 서울에 제가 좋아하는 함박눈이 내리고 있어서 여러분들께 공유해드리려고 해요!

사실 코로나19 때문에 연말 분위기가 정말 안 났는데 눈이 오니까 새삼 연말 같은 분위기가 나서 기분이 좋네요.

 

일단 아무도 밟지 않은 새하얀 눈 사진입니다.

밀크 빙수 같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

함박눈
함박눈

 

 

제가 예전에도 소개해드린 것이 있는 매덕스 피자 앞 풍경 동영상이에요.

매덕스 피자도 진짜 맛있는데..ㅋㅋㅋㅋㅋ (계속 먹는 것만 생각나네요ㅋㅋㅋㅋ)

못 보신 분들을 위해 매덕스 피자 포스팅도 첨부해드릴게요!

2021.12.01 - [먹자!/맛집] - 미국 느낌 물씬 나는 한예슬is 맛집으로 유명한 피맥 맛집 매덕스피자 신사점 방문 후기

 

미국 느낌 물씬 나는 한예슬is 맛집으로 유명한 피맥 맛집 매덕스피자 신사점 방문 후기

미국 느낌 물씬 나는 한예슬is 맛집으로 유명한 피백 맛집 매덕스피자 신사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피자 하면 떠오르는 프랜차이즈가 많죠? 피자가 남녀노소 좋아하는 메

chuchu2021.tistory.com

 

서울 신사 가로수길 부르클린인더조인트버거, 매덕스피자, 랜디스도넛 앞

 

 

여긴 서울 신사 가로수길 영상을 찍어봤어요.

벌써부터 차가 막히죠?ㅋㅋㅋㅋㅋㅋ

진짜 눈 오면 답이 없어요...

차만 안 타고 있고 눈으로만 봤을 때 좋은 날씨인 거 인정합니다.

 

강남 신사 가로수길 눈 오는 날

 

대로변에서도 찍어봤어요.

눈 오는 날 강남 바닥 차 가지고 오지 마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걷는 게 빠를 지경입니다.

근데 운전자 분들도 갑자기 이렇게 눈이 와서 가늠하기 힘드셨을 거예요.ㅠㅠ

어떤 상황인지 너무나 이해됩니다.

 

서울 강남 신사 가로수길 강남대로 눈오는 날

 

눈 오는 건 역시 사진보다 동영상인 것 같아서 제가 찍은 영상 몇 개를 공유드렸어요.

이런 날 어디 돌아다니는 것보다 사실 집에서 눈 구경하면서 치킨 시켜 먹는 게 최고인 것 같아요.

제가 유튜브 채널 중에 essential 에센셜 채널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테마에 맞는 음악을 모아둔 영상이 많아요.

요즘엔 겨울 테마의 음악들이 많아서 집순이들도 집에서 충분히 분위기 낼 수 있답니다.

유튜브 음악 채널도 소개해드렸으니, 한번 들어가서 bgm 즐기시길 추천드려요~

지금 저는 크리스마스 캐럴 듣고 있는데요.ㅋㅋㅋㅋㅋ

미리 크리스마스 기분 내고 있습니다.

이렇게 눈 오는 걸 보니 눈 오리 진작 살걸 또 후회하고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있으신 분들 부럽습니다!!

 

여러분 모두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한 연말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