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하자!/일상·생각

다음 메인에 소개되었는데 오래 유지하고 싶다면 하지 말아야 행동(다음 메인 노출, 다음 맛집 여행 탭 소개)

by 추추언니 2022. 1. 10.
728x90
반응형

다음 메인에 소개되었는데 오래 유지하고 싶다면 하지 말아야 행동(다음 메인 노출, 다음 맛집 여행 탭 소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제가 티스토리를 시작한지도 이제 4개월 정도 되었는데요.

감사하게도 1개월에 1번 정도는 다음 메인에 제가 쓴 포스팅이 소개 되었답니다.

정말 정말 운이 좋았죠!!ㅎㅎ

 

얼마 전에 포스팅 했던 목포 신안 퍼플섬 방문 후기가 또 다음 메인에 노출되었습니다.

물론 아주 잠시 동안이지만요...ㅠㅠ

왜 잠시 동안 이었는지, 다음 메인에 노출되었는데 하지 말아야 할 행동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공유드립니다.

우선 여행 맛집 탭에 올라간 캡쳐 사진 보여드릴게요~ㅎㅎ

 

다음 여행 맛집 탭 소개 추추언니 블로그

 

노출 되자마자 방문자수가 늘어나길래 요렇게 캡쳐를 해뒀는데요.

딱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목이 너무 길어서 뒤에가 짤리더라고요.

왜 저게 그렇게 거슬려보였는지....

 

그래서 저는 아무 생각 없이 다음 메인에 제목이 잘 보이게 하려고 포스팅 글에 들어가서 제목을 수정하게 됩니다.....

(손가락 방정떨지 말고 멈춰!!!)

제목을 수정해서 발행 하자마자 다음 메인에서 사라졌어요....ㅠㅠ

그래서 1시간 남짓만 다음 메인 여행 맛집 탭에 노출되고 끝나버렸습니다.

다른 포스팅은 하루 정도는 노출되서 방문수가 몇천명 수준이었는데 이번엔 800명 정도로 마무리되었어요.

기존 히스토리는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1.12.16 - [공유하자!/일상·생각] - 글 하나에서 하루 만에 조회수 5700회가 넘었어요~ 세 번째 다음 메인 노출 후기!

 

글 하나에서 하루 만에 조회수 5700회가 넘었어요~ 세 번째 다음 메인 노출 후기!

글 하나에서 하루 만에 조회수 5700회가 넘었어요~ 세 번째 다음 메인 노출 후기!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오늘도 기쁜 소식이 있어서 공유해드리려고 해요! 12.14(화) 그제 포스팅한 은

chuchu2021.tistory.com

 

제가 너무 바보 같았죠...?

네번째 노출이지만 제 실수때문에 그대로 기회를 날려버렸어요.ㅠㅠ

여러분들은 혹시라도 이렇게 다음 메인에 소개된다면 절대 절대 수정하지 마세요!!

저와 똑같은 실수 하지 마시라고 포스팅으로 공유드립니다.

 

아쉽긴 하지만 이렇게 하나 배웠다고 생각하려고요~ㅎㅎ

지나간 일에 후회해봤자 너무 늦은 거니까요!ㅎㅎ

그래도 꾸준히 글을 발행하다보면 다음에서도 제 포스팅을 소개해준다는 사실은 변한게 없으니까 지금처럼 꾸준히 블로그 생활 해보려고 해요.

 

여러분도 다같이 저와 즐거운 블로그 생활해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