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하자!/일상·생각

나이키 럭키드로우 덩크 범고래 (CW1590-100) 당첨 후기 및 Runday 앱 추천 런데이 30분 달리기 도전 1주차 후기

by 추추언니 2022. 2. 6.
728x90
반응형

나이키 럭키 드로우 덩크 범고래 (CW1590-100) 당첨 후기 및 Runday 추천 런데이 30분 달리기 도전 1주 차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요즘 나이키에서 덩크나 조던 구하기 너무 힘든 거 알고 계시나요?

저도 잘 모르고 있었는데 남자 친구가 GD 포스 당첨된 적이 있어서 그때 진짜 너무 놀랐었거든요.

그때부터 항상 럭키 드로우 같이 운동화 추첨할 일 있으면 잊지 않고 챙겨줘서 저도 늘 응모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짜 매주 응모하는데도 1개가 당첨되기 힘들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이거 누가 당첨되는 거냐고 항상 볼멘소리 했었는데요.

그런데 여러분~~ 휘뚜루마뚜루 매치하기 좋아서 진짜 인기 많은 범고래 덩크에 제가 당첨됐습니다!!!

문자 받고 너무 기뻤어요!

나이키 럭키 드로우 범고래 덩크 당첨

 

범고래는 그동안 신어보고 싶었던 운동화이기도 해서 더 기뻤던 것 같습니다.

게다가 남자친구가 설 선물로 사줘서 감사한 마음으로 신게 되었어요.

그리고 매장에 가실 땐 꼭 나이키 공식 홈에 가입되어 있으셔야 하고, 신분증도 지참하셔야 합니다.

결제 카드도 본인 카드여야 해요.

그래서 제가 당첨된거라 제가 결제하고 남자친구가 돈으로 줬어요.ㅋㅋㅋㅋㅋㅋ

사줄려고 그 옆에서 남자친구가 카드 이걸로 해달라고 했더니 본인카드만 된다고 하더라고요.

혹시라도 당첨되시면 참고하세요!

저는 나이키 걸즈 제품이라서 109,000원으로 구매했습니다.

지금 이거 리셀로 사려고 하면 시세가 거의 25만 원 정도더라고요.

돈 쓰고 돈 버는 느낌이 이런 기분인가 싶습니다.ㅎㅎ

 

그리고 저번 주에 친구 추천으로 제가 RunDay라는 앱을 알게 되었어요.

최근에 제가 체력이 너무 떨어졌다는 게 느껴졌었는데요.

런데이 앱은 달리기를 도와주는 앱으로 러닝 훈련 프로그램에 여러 개가 있더라고요.

그중에서도 러닝 비기너들(런린이)이 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 30분 달리기 도전이라는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처음에는 달리기와 걷기를 인터벌로 반복하면서 달리기 실력을 늘려가고 8주 후에는 30분 내내 뛸 수 있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추천해준 친구가 진~~~짜 운동 싫어하는 앤데 벌써 4주차라고 하더라고요.

확실히 활력도 넘치고 체력도 늘어난 게 느껴진다고 추천해서 팔랑귀인 저도 바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근데 진짜 친구 추천처럼 단순히 달리기인데도 불구하고 1주 차를 마치고 나니 엄청나게 성취감이 들었어요.

(1주 차는 뛰는 것보다 걷는 게 더 많음...ㅋㅋㅋㅋ)

 

런데이 30분 달리기 도전 1주차

 

캡쳐한 회차별 커리큘럼 보시면 아시겠지만 처음엔 1분 뛰고 2분 걷고 이걸 반복하고, 3회 차에는 1분 30초 뛰고 2분 걸어요.

생각보다 시간이 빨리 가서 놀랐습니다.

그리고 진짜 어제 추웠잖아요?

게다가 중도 포기율이 높다는 1주 3회 차여서 그런가 너무 나가기 싫은 거예요.

근데 막상 밖에 나가니까 또 하게 되더라고요.

왜냐면 런데이 앱에서 운동을 시작하면 앱에서 트레이너가 계속 옆에서 조잘조잘 페이스 메이커 역할을 해줍니다.

운동을 하게 되면 어떻게 바뀔 거고, 지금 잘하고 있다고 응원해주고, 음악도 페이스에 따라서 흘러나오고 그래서 그런지 시간이 정말 빨리 가요.

 

런데이 30분 달리기 도전 사진

 

이렇게 런데이 앱에서 직접 찍은 사진에 시간, 거리, 페이스도 남길 수 있어요!

혹시라도 새해에 운동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한번 런데이 앱 깔아서 실행해보시길 추추언니가 추천드립니다.

생각보다 엄청 상쾌하고 성취감이 들어요!

아직 1주차만 성공한 런린이지만 꾸준히 8주차 해보려고요.

건강하게 2022년을 보내기 위해 다음 주에도 화이팅해보겠습니다.

여러분도 활기찬 한 주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