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맛집

전참시 이영자 추천 김밥 맛집 묵은지참치김밥으로 유명한 한입소반 숙대본점

by 추추언니 2021. 10. 25.
728x90
반응형

전참시 이영자 추천 김밥 맛집 묵은지 참치김밥으로 유명한 한입소반 숙대 본점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저는 평소에 음식 가리는 거 없이 정말 잘 먹는데요.
사실 한식보다 면, 떡, 빵 이런 종류를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하지만 한식 중에서도 김치찌개나 된장찌개처럼 생각하면 군침도는 메뉴들도 포기할 수 없거든요?ㅋㅋㅋㅋ
(결국 한식이든 양식이든 다 좋아한다는 소리입니다.ㅋㅋㅋㅋㅋㅋ)

기억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수도 있는데 예전에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영자 님께서 묵은지 참치김밥을 추천하신 적이 있었어요.
그땐 엄두가 안 나서 못 갔었는데, 마침 숙대 근처에 방문할 일이 있어서 묵은지 참치김밥으로 유명한 한입 소반에 다녀왔습니다.
방송 나오자 마자는 몇 개월치까지 예약되어있었는데 이젠 다행히 예약 없이도 구매할 수 있는 정도가 되었더라고요.

사실 서울 김밥 맛집이 많죠?
여기도 전참시 나오기 전부터 유명했던 집이라 의심의 여지가 없는 집이긴 했어요.
그리고 이런 맛집에서는 가장 유명한 걸 먹어야 하는 게 진리인 거 아시죠?
괜히 호기심에 다른 거 시켰다가 배만 채우는 거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아니긴 해요.
양과 질을 모두 채우겠다는 의지!ㅎㅎ

오늘은 전참시 이영자 김밥으로 유명한 한입소반을 소개해드릴게요.


[서울 김밥 맛집 한입소반 숙대본점 정보]
- 영업시간 : 매일 7시~19시, 명절 및 여름휴가 휴무
- 주차 : 불가
- 예약주문 : 02-701-4417 *10줄 이상 미리 주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 주소 : 서울 용산구 청파로45길 3 1층 한입소반

- 메뉴

숙대 한입소반 메뉴판

반응형


[서울 김밥 맛집 한입소반 숙대본점 방문후기]
외관에서부터 주황색 간판과 전참시 방송 화면이 있어서 한입소반을 찾기 쉬우실 거예요.

숙대 한입소반 외관


한입소반 숙대 본점음 좌석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매장이 아니에요.
무조건 포장하셔야 하고, 주문도 키오스크로 받고 있습니다.
매장에 들어가면 공장처럼 김밥을 만들고 계세요.ㅎㅎ
엄청 스케일 크고 김밥을 만드는 곳이 정말 오픈되어 있어서 청결에 대해서도 자신감 있어 보였어요.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에도 입점할 정도로 확실히 유명한 김밥 맛집입니다.

숙대 한입소반 매장


김밥 외에도 김치류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워낙 손님이 많기 때문에 포장도 셀프입니다.ㅋㅋㅋㅋ
주문도 키오스크로 하고 포장도 손님이 하기 때문에 결제할 때 김밥을 만드시는 분들이 카드를 손으로 주고받지 않고, 김밥 나오면 "김밥만 내어줄 테니 알아서 가져가세요~"하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최대한의 효율을 찾으신 것 같았습니다.

숙대 한입소반 포장 방법


저는 묵은지 참치김밥 3줄과 소고기 김밥을 주문했어요.
깨 뿌려주신 거 장난 아니죠?
아주 아낌없이 깨를 파바박!ㅋㅋㅋ
그리고 이렇게 김밥과 딱 맞는 포장용기에 어떤 맛인지 스티커까지 붙여주시니까 먹을 때도 편하고 좋더라고요.

숙대 김밥맛집 한입소반 김밥 포장


이거 포장에서 집에 오는데 버스 안에서 고소한 냄새가 정말 장난 아니었어요.ㅋㅋㅋㅋㅋ
빨리 먹고 싶은 거 있죠!!
내용물 보여드릴게요!
(배경에 샤인 머스캣은 무시해주세요. 미리 김밥 먹고 나서 먹을 후식까지 챙겨놨....ㅋㅋㅋㅋ)

한입소반 묵은지 참치김밥


묵은지 참치김밥 속이 진짜 꽉 차있어서 오히려 밥이 별로 없는 거 보이시죠?
크기도 얼마나 큰지 한입에 넣으면 한동안 말 못 해요.ㅋㅋㅋㅋㅋㅋ
재료도 너무 신선했고, 묵은지가 참치랑 너무너무 잘 어울려요.
그냥 맨밥에 묵은지 씻어만 먹어도 맛있는 거 아시죠?ㅋㅋㅋ
근데 거기에 참치의 짭짤+고소한 맛이랑 각종 재료의 단맛까지 더해지니까 궁합이 환상적이더라고요.
말해 뭐해요... 정말 계속 당기는 맛입니다!!
워낙 커서 한 줄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예요~
프랜차이즈 김밥이랑 확실히 다릅니다.

그리고 같이 주문한 소고기 김밥은 평범했고, 제 입맛에는 조금 짰어요.
역시 이렇게 찐 맛집은 유명한 걸 먹어야 한다는 진리를 또 깨닫습니다.ㅋㅋㅋㅋㅋ
어떻게 보면 많은 사람들의 빅데이터가 쌓여서 베스트 메뉴가 생기는 거니까요.
저처럼 후회하지 마시고 묵은지 참치김밥 주문해서 드세요!ㅋㅋㅋㅋ

재료의 양을 본다면 가격이 그렇게 비싸다고도 안 느껴졌고,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요즘 프리미엄 김밥집 가격 이 정도 하니까, 그런 거 생각하면 더 가치 있게 느껴졌습니다.
이거 포스팅하면서도 또 묵은지 참치김밥 맛이 생각나네요!!

숙대 가실 일이나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가실 일 있으시면 한입소반 기억해두셨다가 묵은지 참치김밥 꼭 드셔 보세요.
추추언니가 추천드립니다.

오늘로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