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맛집

일본식돈가스의 원조, 1986년도부터 맛을 유지하고 있는 강남 신사 한성돈까스 본점 방문 후기

by 추추언니 2021. 10. 7.
728x90
반응형

일본식돈가스의 원조, 1986년도부터 맛을 유지하고 있는 강남 신사 한성돈까스 본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최근에 코로나19 확산세가 줄어들 기미가 없어서 결국 거리두기 4단계도 연장되서 사적 모임도 어렵게 되었어요.
퇴근 후 동료들과 간단히 식사할 곳도 마땅치 않으시죠?

서울에 돈가스 유명한 곳이 진짜 많은데요.
저도 돈까스 좋아해서 서울 3대 돈가스집이라고 하는 대학로 정돈, 압구정 카츠바이콘반 등 많이 방문했었어요.
사실 정돈이나, 카츠바이콘반도 진짜 맛있는데 약간 각 잡고(?) 먹어야 하는 느낌이거든요.
(저만 그런가요?ㅋㅋㅋㅋㅋ)
오늘은 일본식 돈가스의 1세대라고 말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신사 한성돈까스는 원래부터 전통적인 맛집인 데다가 퇴근길에 가볍게 방문할 수 있는 곳인데요.
주변 지인들에게 추천했을 때도 다들 만족했던 장소라서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서울 강남 신사역 한성돈가스 본점 정보]
- 영업정보 : 매일 11시~22시
- 주차 : 가능
- 주소 :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97길 10, 1층

- 주요 메뉴

신사 한성돈까스 본점 메뉴판

반응형


[서울 강남 신사 한성돈까스 본점 후기]
한성돈까스는 1986년에 개업해서 30년 넘게 맛집 타이틀을 놓치지 않고 있는 곳입니다.
남녀노소 좋아하는 메뉴 중에서 돈가스가 빠지지 않는데요.
요즘 고급 돈가스집이 정말 많이 생겼는데 사실 그런 곳은 가격대도 높은 편이잖아요.
잠원동 한성돈까스는 퇴근길에 들러서 생맥주랑 함께 밥 한 끼 할 수 있는 소박한 맛집입니다.
돈가스 물가에 비하면 가격도 합리적인 편이라고 생각해요.

서울 강남 한성돈까스 본점


입장하자마자 오픈 키친으로 깔끔하게 운영하고 있는 걸 확인하실 수 있고요.
주문이 들어가면 바로 튀겨주십니다.
한성돈까스의 묘미는 분명히 두께는 두꺼운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합니다.

이게 진짜 오래된 맛집의 노하우인 것 같아요.
돈까스는 두꺼워서 온도를 올리면 튀김이 타고, 온도를 낮추면 속이 익지 않을 텐데 여긴 그 중간점을 너무 잘 찾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히레까스(13,000원)를 주문했어요!

서울 강남 한성돈까스 상차림
서울 강남 잠원 한성돈까스 본점 히레까스


육즙 보이세요?
진짜 여긴 튀김옷도 그렇고, 소스도 그렇고 진짜 궁합이 너무너무 좋아요!
주변 지인들한테도 추천 많이 했는데 실패가 없었던 곳입니다.
특히나 생맥주를 같이 파는데요.
퇴근길에는 돈가스에 생맥주 한잔으로 마무리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혹시 강남에서 간단하게 맥주와 식사를 하고 싶으신 분들이 있다면 한성 돈가스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식사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지만 그렇게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드실 수 있으니까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