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맛집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식당가 푸드스퀘어 랑만에서 베트남쌀국수, 분짜 먹어본 후기

by 추추언니 2021. 10. 18.
728x90
반응형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식당가 푸드 스퀘어 랑만에서 베트남 쌀국수, 분짜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얼마 전 남양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 나들이 겸 구경하고 왔는데요.
저는 평소에 눈으로만 운동하는 눈동러지만 아울렛에서 만큼은 돌아다니느라 만보를 걷는 사람이기 때문에 금방 배고프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
배고파서 푸드코트로 달려갔습니다.

제가 얼마 전에 남양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지도를 공유해드렸죠?
못 보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2021.10.13 - [놀러다니자!/국내여행] - 이 포스팅 하나로 정리 끝!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층별 안내도, 입점 브랜드, 매장별 전화번호, 식당, 카페 정보 공유

이 포스팅 하나로 정리 끝!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층별 안내도, 입점 브

이 포스팅 하나로 정리 끝!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입점 브랜드, 매장별 전화번호, 식당, 카페 정보 공유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저는 나들이 겸 드라이브 코스로 서

chuchu2021.tistory.com


저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있는 식당가 중에서 이태원에서 맛집으로 유명한 베트남음식 전문점 랑만에 다녀왔습니다.
기본적으로 아울렛이나 복합 쇼핑몰이 오픈할 때는 식당가 구성이 진짜 중요한 것 같아요.
그만큼 더 많이 머물러야 하고, 더 방문하게끔 해야 하니까요.
주차비를 안 받는 것도 이런 이유죠!
푸드코트를 신경 써야 하는 것도 마케팅 전략으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어요.
지금도 여전히 핫한 여의도 더현대에도 랑만이 입점되어 있는데요.
일단 기본적으로 맛집들은 대형 쇼핑센터 안에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밥값도 커피도 다 아울렛 안에서 소비하도록 머리 싸매고 구성한 거라서 기본은 된다고 생각시면 돼요.ㅎㅎ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식당 랑만 다녀온 후기를 공유드립니다.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식당 랑만 정보]
- 영업시간 : 매일 10시 30분~21시 *아울렛 휴무일인 명절 당일 휴무
- 주차 : 무료
-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50 1층 푸드스퀘어 랑만

- 메뉴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랑만 메뉴판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랑만 메뉴판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랑만 메뉴판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랑만 메뉴판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식당 랑만 후기]
이태원에서부터 랑만은 원래 유명했는데요.
막상 이태원 랑만은 가보지 못하고, 아울렛에서 접하게 되었네요?ㅎㅎ
저는 고수나 똠양꿍도 잘 먹는 동남아 음식 매니아이기 때문에 엄청 기대가 됐어요!
랑만이 분짜로 정말 유명해서 차돌양지 쌀국수(12,000원)와 분짜(13,000원)를 주문했습니다.

일단 가격부터 말하자면 비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건 랑만뿐만 아니라 현지 가격을 생각하면 안 되겠지만, 우리나라 베트남 음식이나 태국 음식 인간적으로 너무 비싸요.
(저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죠?ㅋㅋㅋㅋ)
콜라도 시켰는데 라임 한 조각 얼음컵에 넣어주고 3500원이더라고요.... 맛있긴 했어요!
사진에서 보이는 고수 한 바가지 다 먹고 한바가지 추가했고요.ㅋㅋㅋㅋㅋ
하지만 양으로 봤을 때 랑만은 푸짐했어요!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랑만 인테리어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랑만 쌀국수, 분짜



먹어보니 랑만이 유명한 집인지 알겠더라고요.
쌀국수는 고추기름이 뿌려져 나와서 살짝 매콤하고, 특히 분짜 소스가 진짜 맛있어요.
분짜 면도 한 대접 주는 집 처음 봤어요ㅋㅋㅋㅋ
원래 분짜 시키면 곁다리로 면을 주는데 여긴 한 대접을 주더라고요. ㅎㅎ
만약 혼자 가서 주문해야 한다면 전 분짜를 선택할 것 같고, 쌀국수도 기본 이상이었습니다.

아울렛에서 쇼핑하다가 출출하실 때 푸드코트에서 한 끼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진짜 맛집들만 모아져 있거든요.

갑자기 날씨가 추워졌는데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