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다니자!/국내여행

이 포스팅 하나로 정리 끝!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층별 안내도, 입점 브랜드, 매장별 전화번호, 식당, 카페 정보 공유

by 추추언니 2021. 10. 13.
728x90
반응형

이 포스팅 하나로 정리 끝!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입점 브랜드, 매장별 전화번호, 식당, 카페 정보 공유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저는 나들이 겸 드라이브 코스로 서울 근교에 있는 아울렛 방문을 좋아하는데요.
그렇다고 사람이 많은 곳은 그렇게 선호하지 않는 편이라 방문을 미뤄왔던 곳이 있어요.
이제는 소위 오픈빨이 조금 사라졌지만 여전히 핫한 남양주에 있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원래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을 가장 좋아한다고 말씀드렸었잖아요.
근데 제 마음속 1위 아울렛이 변경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장소였습니다.
왜 그런 생각이 들었는지 우선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남양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의 1층 야외 휴식 공간인 큐브 스퀘어입니다.

남양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큐브스퀘어


다들 유럽풍으로 꾸민 다른 아울렛에 비해서 정말 현대적이고 예쁘지 않나요?
역시 건축 관련해서는 현대인가 싶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실제로도 야외에서 휴식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사람이 꽤 있었지만 코로나19에 맞춰 거리두기가 잘 지켜지고 있었어요!

반응형


이제 제가 여기 갈 때마다 보려고 포스팅하는 것이라서 이것만 보더라도 남양주 현대 아울렛에 대해 필요하신 정보를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ㅋㅋㅋㅋㅋㅋ
남양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의 층별 안내도, 입점 브랜드, 매장별 전화번호, 음식점, 카페를 모두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다들 방문하실 때 참고하세요!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정보]
- 영업시간 : 월~목 10시 30분~20시 30분 / 금~일 10시 30분 ~ 21시 *추석, 설날 당일 휴점
- 주차 : 무료
-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50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후기]
일반적으로 나이키나 아디다스는 당연히 기본이고, 의류 쪽도 한섬 하우스 등이 모여있어서 동선이 편했습니다.
그리고 편집샵처럼 한 번에 병행수입을 모아놓은 매장들도 있어서 구경할 곳이 많았어요.
예를 들면 에스티로더나 바비 브라운 같은 외국 화장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코스메틱 컴퍼니 스토어부터 막스마라, 몽클레어 등이 모여있는 명품 편집샵도 있었습니다.
디디에두보나 스톤핸지 등 주얼리 브랜드도 있고, 라코스테나 바버 등도 있어서 구경하는데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그리고 현대 프리미엄 마트에서 장보기도 좋습니다.
확실히 프리미엄 마트 제품이 품질 좋은 거 아시죠?
게다가 약간 해질 때쯤 갔더니 노을이 져서 풍경도 너무 예뻤습니다.

남양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야외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1층 입점 브랜드, 식당가, 카페 및 각 매장 전화번호]
매장별 전화번호는 031-8078-2*** 별표로 표시된 뒷 세 자리만 브랜드 옆에 표시된 호수로 바꾸세요!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1층 입점브랜드, 식당가, 카페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1층 입점브랜드, 식당가, 카페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1층 식당가, 카페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2층 입점 브랜드, 식당가, 카페 및 각 매장 전화번호]
매장별 전화번호는 031-8078-2*** 별표로 표시된 뒷 세 자리만 브랜드 옆에 표시된 호수로 바꾸세요!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2층 입점브랜드, 식당가, 카페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2층 입점브랜드, 식당가, 카페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3층 입점 브랜드, 식당가, 카페 및 각 매장 전화번호]
매장별 전화번호는 031-8078-2*** 별표로 표시된 뒷 세 자리만 브랜드 옆에 표시된 호수로 바꾸세요!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3층 입점브랜드, 식당가, 카페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3층 입점브랜드, 식당가, 카페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4층 입점 브랜드, 식당가, 카페 및 각 매장 전화번호]
매장별 전화번호는 031-8078-2*** 별표로 표시된 뒷 세 자리만 브랜드 옆에 표시된 호수로 바꾸세요!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4층 입점브랜드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B동 1층~3층 입점 브랜드 각 매장 전화번호]
매장별 전화번호는 031-8078-2*** 별표로 표시된 뒷 세 자리만 브랜드 옆에 표시된 호수로 바꾸세요!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B동 1층~3층 입점브랜드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1층 푸드스퀘어(식당가) 상세 안내도]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푸드스퀘어(식당가) 상세 안내도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푸드스퀘어(식당가) 음식점 설명



이렇게 남양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에 있는 모든 입점브랜드, 음식점, 카페 종류를 모두 공유드렸어요.
그리고 매장별 전화번호도 031-8078-2*** 별표로 표시된 뒷 세 자리만 브랜드 옆에 표시된 호수로 바꾸시면 됩니다.
재고 확인할 때 매장별로 전화번호 찾을 필요가 없어요.ㅎㅎ
이런 거 너무 편하지 않나요? (고객 편의에 맞춘 현대 아울렛 아주 칭찬해!)

서울 근교 나들이 겸 아울렛 방문 정말 추천드립니다.
전 여기서 운동해요ㅋㅋㅋㅋㅋㅋ 아울렛 다녀오면 만보 찍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
쇼중이로써 저의 아울렛 방문기는 계속됩니다!

갑자기 날씨가 쌀쌀해졌는데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