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맛집

서울 중곡동에서 유일하게 웨이팅이 있는 한돈 전문 고기집 도톰 본점 방문 후기

by 추추언니 2021. 10. 15.
728x90
반응형

서울 중곡동에서 유일하게 웨이팅이 있는 한돈 전문 고기집 도톰 본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어제 회사에서 장장 3시간에 걸친 회의로 인해 멘탈이 바사삭해져서 아무것도 못 하겠더라고요.
진짜 정신적으로도 체력적으로도 너무 지쳤었는데, 유독 회사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날에는 역시나 고기 먹으러 가야겠죠?
저기압일땐 고기 앞으로!!
(누가 만든 명언인지 들을 때마다 감탄합니다.ㅋㅋㅋㅋ)

만사 귀찮을 때는 고기도 누가 구워주면 좋잖아요.
요즘 고기 구워주는 집 많이 생겼죠?
저는 그 중에서도 서울 중곡동에 위치한 도톰 본점을 방문했어요.
여기도 직원분들이 알아서 아주 먹기 좋게 고기를 구워주시는 곳입니다.

중곡역에 있는 도톰 본점 후기를 공유해드릴게요!

반응형



[서울 광진구 중곡동 도톰 본점 정보]
- 영업시간 : 매일 12시~24시
- 주차 : 불가능
- 주소 : 서울 광진구 능동로 386 1층 도톰

서울 광진구 중곡동 도톰 간판


- 메뉴

서울 광진구 중곡 도톰 메뉴판



[서울 광진구 중곡동 도톰 본점 후기]
도톰 본점은 중곡역 주변에서 식사 시간에 무조건 웨이팅이 있는 거의 유일한 음식점이예요.
정말 이 동네에서 줄서는 집 없는데 여긴 항상 웨이팅이 있습니다.
그것만 보더라도 맛있는지 없는지 느껴지시죠?
고기 색깔 좀 보세요. 정말 신선한게 느껴지지 않나요?
그리고 먹기 좋게 직원분이 하나하나 구워주기 때문에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서울 광진구 중곡 도톰 삼겹살, 밑반찬


밑반찬도 명이나물부터 짱아찌 종류가 엄청 맛있는데요.
특히 매콤한 청양고추 짱아찌랑 씻은 묵은지가 입맛을 돋우더라고요.
아는 맛이 제일 무섭다고 지금 또 생각하니까 또 침이 고이네요.ㅋㅋㅋㅋ
고기는 원래부터 진리인데 남이 구워준 고기는 또 얼마나 맛있겠어요?
일단 삼겹살 2인분과 공기밥과 비빔냉면을 주문했습니다.

서울 광진구 중곡동 도톰 삼겹살


첫 한점은 소금만 살짝 찍어서 먹어보시면 육즙이 진짜 끝내줍니다!
비냉 시켰으니까 싸서도 먹어야겠쥬?ㅋㅋㅋㅋ
명이나물이랑도 싸서 먹고 묵은지도 싸서 먹고 와사비에도 먹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근데 너무 순식간에 사라져서 고기가 끝나기 전에 재빨리 추가 주문을 합니다.
삼겹살 1인분과 버섯을 시켰어요.ㅋㅋ
그리고 따로 찌개는 주문하지 않은 이유가 여기 비지찌개가 무료로 나오는데 이게 또 기가 막혀요.
내용도 알차고 밥에 싹싹 비벼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ㅋㅋㅋㅋ

서울 광진구 중곡 도톰 비지찌개
서울 광진구 중곡동 도톰 삼겹살 추가


중곡역에서 고기가 땡기시면 다른 집 찾으실 필요없이 여기 가시면 되요.
단호하게 말씀드립니다.ㅋㅋㅋㅋㅋ
고기도 신선할 뿐더러 육즙 있게 잘 구워주시고, 밑반찬이나 찌개의 조화가 너무 잘 어울려요.
유일하게 중곡역에서 웨이팅 있는 집이니까 퇴근하시고 가실 예정이라면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식사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