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하자!/리뷰

아이패드병은 출구가 없다더니, 168만원 지르고 완치했어요.(아이패드 프로 5세대 M1/매직키보드/애플펜슬2 언박싱)

by 추추언니 2021. 9. 18.
728x90
반응형

아이패드병은 출구가 없다더니, 168만원 지르고 완치했어요.
(아이패드 프로 5세대 M1/매직키보드/애플펜슬2 언박싱)

 

안녕하세요.

 

다들 아이패드 병을 아시나요?

사기 전까지 시름시름 앓아눕는다는 그 병에 제가 걸렸는데요.

유튜브에서 아이패드 후기란 후기는 거의 다 본 것 같고요.

내 손에 이미 아이패드가 있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ㅋㅋ

 

결국 무서운 애플 놈들의 치밀한 급 나누기로 인해

조금만 더 보태면 마법에 걸려 기본도 아니고 에어도 아니고 아이패드 프로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생산성은 키보드, 트랙패드가 함께 있어야 가능하지 않겠어요?

그래서 매직 키보드도 구매했고, 애플펜슬이 빠질 수 없으니까 세트로 질렀어요.

 

원래 구매하고 나서 필요한 이유를 만드는 거라고 배웠습니다.

 

금액은 열심히 일한 제가 스스로 저를 위해 투자한 거니까.... 잠시 눈물 좀 닦고 올게요...

전 성인이니까 제 지출에 책임을 지고 앞으로도 열심히 벌겠습니다.

이렇게 회사 재직기간 연장되었습니다. ㅋㅋㅋㅋ

 

 

[구매 목록 정가]

아이패드 프로 5세대 M1 11인치 와이파이 1,129,000원

매직 키보드 한국어 11형 389,000원 (다른 게 아니고 가격이 매직 같네요....)

애플펜슬 2세대 165,000원

총 1,683,000원 (최저가 검색해서 구매해도 155만원 정도...)

 

 

아이패드 프로 11형 M1 5세대 256기가 와이파이 모델 / 매직 키보드 / 애플펜슬 2세대 언박싱

역시 새 거 뜯는 기분 정말 좋아요!!

전 스페이스그레이로 구매했고요. 매직 키보드도 블랙으로 맞췄어요.

매직 키보드를 화이트로 사고 싶으시면 아이패드는 실버로 가는 게 좋겠죠?

전 블랙으로 쫙 맞췄어요~

아이패드에는 맥북처럼 깨알같이 스티커도 들어가 있더라고요.ㅎㅎ

아이패드 프로 5세대 M1 11형 스페이스그레이

 

애플 매직키보드 정품 11형 한글판

 

애플펜슬 2세대

 

하나만 뜯어도 기분이 좋은데 언박싱할게 3개나 있으니까 너무 신나더라고요.

미리 신지모루 아이패드 종이질감 액정필름도 사뒀어요. 

아직 본체도 사지 않았지만 액세서리부터 구매했으니까 얼마나 더 사고 싶었겠어요?ㅋㅋㅋㅋㅋ

언박싱 하자마자 액정필름부터 붙여줬습니다.

신지모루 액정필름 종이질감 아이패드 11인치

 

전체 샷도 공유해드릴게요.

진짜 이제는 맥북을 대체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게 키보드 키감이나 트랙패드 진짜 부드럽고요.

정말 왜 정품 매직 키보드를 써야 하는지 너무 이해했습니다.

그냥 휴대성이 좋은 노트북 느낌이에요.

아이패드 프로 5세대 11인치 매직키보드 애플펜슬 2세대

 

매직 키보드에 전원선이 연결되어 있다면 아이패드나 애플펜슬은 따로 충전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냥 장착만 하면 충전이 되는 부분도 왜 세트로 구매해야 하는지 느끼게 해 준 포인트였어요.(합리화 중 ㅋㅋㅋㅋㅋㅋㅋ)

다 장착해두니까 마음이 벅차오르네요.

뭔가 열심히 사용해봐야겠다는 열정이 더 생겼습니다.

유튜브 선생님들과 열심히 공부하려고요.

 

매직키보드 각도
매직키보드 백라이트, 매직키보드 전원

 

키보드에 전원 있고, C타입 케이블이라서 다른 기기와의 호환성도 높였습니다.

게다가 매직 키보드에 백라이트가 들어와서 더 예쁘더라고요. 

 

아직 구매한 지 얼마 안 되서 나중에 사용 후기도 포스팅하겠습니다!

그럼 전 아이패드 셋팅하러 갑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