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하자!/리뷰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스쿱 무료로 받으려고 배달의 민족 비마트에서 아이스크림 구매한 마케팅의 노예

by 추추언니 2021. 10. 8.
728x90
반응형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스쿱 무료로 받으려고 배달의 민족 비마트에서 아이스크림 구매한 마케팅의 노예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재택근무를 할 때는 진짜 무슨 자가 격리하는 사람처럼 한 발자국도 나가지 않는 날도 많은데요.
아래 캡처 화면이 최근 일주일 간 제가 걸은 걸음수를 표시한 페도미터 그래프입니다.
언제 재택근무를 했는지 너무 잘 보이죠?
이렇게 눈동러 인증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눈으로만, 말로만 운동하는 사람 여기 있어요!!
오늘도 반성(만)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페도미터 일주일 걸음 수


심지어 집이랑 1~2분 거리에 편의점이랑 마트가 있는데도 귀차니즘 때문에 안 나갈 때도 많아요.
코 앞에 편의점이랑 마트가 있으면 뭐해요.
나란 인간은 손가락 까딱만 해서 배달시키는 사람인데요... (본격 자기반성 포스팅...^^)

이런 사유로 인해 우리 동네 대표 눈동러인 제가 배달의 민족 비마트를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요.
특히 갑자기 밤에 아이스크림 같은 달달한 게 땡길 때 있지 않나요?
그럼 그걸 참아야 하는데 못 참는 사람 여기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같은 경우에는 꼭 군것질 거리 때문에 비마트를 주문하게 되더라고요.

반응형


제 최애 아이스크림이 쌍쌍바랑 하겐다즈 딸기 아이스크림인데요.
평소에는 쌍쌍바를 구비해두는 편이고, 하겐다즈는 비싸니까 종종 사 먹고는 합니다.
쟁여둔 쌍쌍바가 없어서 비마트를 켰더니,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스쿱 무료 증정 행사를 하는 게 아니겠어요?
전 마케팅의 노예니까 2+1으로 안 사면 바보 취급받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정가 주고 구매합니다.

여러분, 일단 썸네일 좀 봐주세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스쿱 비마트 무료 증정


사진 보시고 이미 스쿱 너무 귀엽다고 생각하셨죠?
배민 비마트에서 구성도 참 잘했더라고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스쿱 무료 증정하는 데다가 초콜릿 파인트, 바닐라 미니컵, 제가 제일 좋아하는 하겐다즈 딸기 미니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래 세트를 22,080원 주고 구매했습니다.
하겐다즈가 항상 진행하는 2+1 행사 수준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손해도 아니라고 생각해요.

배민 비마트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스쿱 사은품 구성



구매하고 나서 더 뿌듯했던 건 혹시나 하고 검색해보니, 실제로 하겐다즈 공식 홈페이지를 스쿱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단순한 사은품으로 별도 제작한 게 아니라 하겐다즈 굿즈 겸 아이템으로 상시 판매하는 제품이었습니다.
무려 정가로 29,900원이에요!!!
저는 무료로 스쿱 증정받은 거니까 잘 구매 잘한 거 맞죠?ㅎㅎ

하겐다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스쿱 공식홈페이지 판매


도착해서 확인해보니, 사이즈도 일반 뷔페에서 아이스크림 푸는 스쿱보다 살짝 더 컸고요.
사이즈는 아래 사진에서 하겐다즈 파인트와 미니컵이랑 스쿱 사이즈를 비교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무게도 꽤 묵직하고 이어진 부분의 만듦새가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스쿱의 두께나 깊이도 아이스크림이 잘 떠지도록 만들어져 있었어요.
실제로 하겐다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돈 주고 파는 제품이니, 대충 만들 수 없었던 것 같습니다.

하겐다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스쿱 무료 증정


꼭 하겐다즈가 아니더라도 아이스크림 스쿱 필요하셨던 분이 계시다면 집 주변 배민 비마트에서 검색해보세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스쿱 무료로 증정 행사하고 있는지 한번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이스크림 푸는 스푼 평소에 안 필요하셨어도 아이스크림 사 먹으면 스쿱이 따라오는 합리적인 가격이니 구매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 동네도 이미 몇 개 안 남았더라고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어서 겟 하시길 바라면서 빠르게 정보 공유해드립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오늘도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