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맛집

얼큰하고 고소하고 찐한 곱창전골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찐 맛집으로 유명한 삼성동 중앙해장 본점 방문 후기

by 추추언니 2022. 1. 11.
728x90
반응형

얼큰하고 고소하고 찐한 곱창전골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찐 맛집으로 유명한 삼성역 중앙해장 본점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추운 겨울에는 역시 국물음식이 생각나기 마련인데요.

저는 자타공인 곱창러로써 곱창전골도 정말 좋아하는 편입니다.

사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중앙해장 말고는 다른 곳에서 곱창전골 맛있다고 생각해본 적이 별로 없는 것 같아요.

유일하게 중앙해장 곱창전골만 또 생각나서 제가 몇 년째 계속 방문하고 있는 맛집입니다.

제가 제일 최애 하는 곱창전골 맛집이니까 여러분들에게도 소개해드릴게요~

 

 

[서울 강남 삼성 곱창전골 맛집 중앙해장 본점 정보]

- 영업시간 : 매일 7시~22시

- 주차 : 가능, 건물 뒤쪽에 자리 있고, 그게 없으면 매장 앞 공영주차 또는 주변 유료주차 이용

- 주소 :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86길 17 1층 중앙해장

- 메뉴

삼성 중앙해장 본점 메뉴판

 

 

[서울 강남 삼성 곱창전골 맛집 중앙 해장]

우선 여기 가격대가 사실 저렴하지 않아요.

비싼 편이긴 한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상 웨이팅이 있는 이유는 한 입 먹어보면 곱창이나 내장류가 진짜 신선한 게 느껴집니다.

여기는 중앙 축산이라는 곳에서 납품해오는데요.

중앙 축산이 1980년대부터 마장동에서 유명한 해장국집이나 고깃집에 최고급만 납품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제가 예전에 포스팅했던 곱창 찐 맛집 우정양곱창에 납품하는 곳과 같은 곳이에요.

우정 양곱창 이전 포스팅 못 보신 분들은 아래에서 참고해주세요.

2021.09.11 - [먹자!/맛집] - 서울 강남 논현동 우정양곱창 최자로드 수요미식회 곱창러 최애 맛집

 

서울 강남 논현동 우정양곱창 최자로드 수요미식회 곱창러 최애 맛집

서울 강남 논현동 우정양곱창 최자로드 수요미식회 곱창러 최애 맛집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추추언니예요. 평소에 저는 홍어삼합이나 고수 들어간 음식도 잘 먹을 정도로 음식에 대한

chuchu2021.tistory.com

 

우선 입장하자마자 웨이팅 태블릿이 있으니까 먼저 등록하세요!

그럼 yesiir이라는 웨이팅 앱에서 순서에 맞춰서 카톡으로 안내가 옵니다.

 

중앙해장 본점 웨이팅

 

자리에 앉자마자 밑반찬 세팅되고요.

저희는 곱창전골 중(59,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전 가끔 여기서 내장탕만 먹으러 갈 때도 있는데요.

진짜 내장탕도 너무 맛있어요. 고기랑 내장이 진짜 야들야들합니다.

곱창전골 가격이 부담스러우시다면 내장탕도 추천드려요!

 

중앙해장 본점 곱창전골
중앙해장 본점 곱창전골

 

받아보면 양이 적다 생각하실 수 있는데 먹다 보면 배불러요.

왜냐면 우동사리가 기본 포함이고 우린 밥을 볶을 거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

국물이 보글보글 끓으면 양념을 잘 풀어서 진한 국물 맛에 어우러지게 해 주세요.

버섯이나 야채들도 금방 숨이 죽어서 어느 정도 먹다 보면 면을 투입할 수 있습니다.

역시 곱창전골엔 우동면이쥬?

우동면에 양념이 골고루 묻어서 진짜 맛있어요!

 

중앙해장 본점 곱창전골 우동사리

 

그리고 한국인의 후식! 볶음밥 빠질 수 없죠?

볶음밥 달라고 하면 알아서 덜어서 적당한 국물을 남겨주시고요.

그 이후에 찹찹 볶아주십니다.

들기름 향이 솔솔 나서 다시 배고파지는 느낌이예요.ㅋㅋㅋㅋㅋㅋ

 

중앙해장 본점 곱창전골 볶음밥

 

여긴 진짜 갈 때마다 만족스러운 집이에요.

일단 납품받는 내장의 퀄리티가 높아서 곱창이 질기거나 그런 거 하나도 없고 엄청 야들야들해요.

그리고 곱창 특유의 냄새도 안 나고 엄청 고소, 얼큰, 깔끔한 맛입니다.

기본적으로 손질을 잘해주셔서 그런지 식감도 좋았고요.

무엇보다 국물 맛이 진짜 끝내줬어요~

곱창의 고소함이랑 얼큰한 맛이 엄청 조화로웠습니다.

 

혹시라도 강남 쪽에 오셔서 곱창전골 생각나시면 다른 데 가시지 마시고 꼭 중앙해장 들러보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제가 데려간 모든 사람이 만족했거든요.

여러분들께도 곱창전골 맛집 중앙 해장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