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맛집

부산 해운대 송정에서 태국음식 맛집으로 유명한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어밤부 abamboo 방문 후기

by 추추언니 2022. 1. 6.
728x90
반응형

부산 해운대 송정에서 태국음식 맛집으로 유명한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어밤부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요즘 해외여행을 못 가니까 제가 유튜브 채널에서 현 시국에 해외 여행 다니시는 분들의 유튜브를 즐겨보는데요.
부산에 놀러 가서 같이 동남아에서 간 유튜브 채널을 시청하다 보니 너무 태국 음식이 땡기는거예요.
게다가 전 동남아 중에서도 태국 음식을 가장 좋아하거든요.
제가 워낙 가리는 거 없이 잘 먹기도 하고, 태국 놀러 갔을 때 1일 1똠양꿍, 쏨땀, 팟타이 할 정도로 입맛에 잘 맞아서 태국 음식 너무 좋아합니다.
그럼 바로 먹어야 하지 않겠습니까?ㅋㅋㅋ
부산에서도 태국 음식 맛집으로 워낙 유명해서 항상 웨이팅이 있는 해운대 송정에 위치한 어밤부에 다녀왔습니다.


[부산 해운대 송정 태국음식 전문점 어밤부 abamboo 정보]
- 영업시간 : 매일 11시~21시, 라스트 오더 20시, 15시~17시 브레이크 타임
- 주차 : 가능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87 한림빌딩 1층 어밤부

- 메뉴

태국음식 맛집 어밤부 메뉴판


[부산 해운대 송정 태국 음식 전문점 어밤부 abamboo 후기]
저희가 5시 20분쯤 어밤부에 도착했는데요.
이미 웨이팅이 있었어요.
오후 영업이 5시인데 이미 웨이팅이면 아마 그거에 맞춰서 오신 분들도 많은 거 같더라고요.
어밤부 내의 좌석이 실내와 야외가 있는데요.
야외는 바로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너무 추워서 밥 먹는데 입 돌아갈 것 같아서 웨이팅 하겠다고 했어요ㅋㅋㅋㅋㅋ
추워서 차에서 기다리다가 6시 20분쯤 입장했습니다.
입구 인테리어부터 태국 느낌이 물씬 났어요.

해운대 송정 태국음식점 어밤부 abamboo 인테리어


1시간 웨이팅 끝에 어밤부에 입장했는데 실내가 너무 추운 거예요.
야외며 실내며 할 것 없이 온도가 낮은 편이어서 외투를 벗지 못했습니다.
다른 고객들도 다 외투 입고 드시더라고요.
밥 먹다가 손시렵기는 처음....
어밤부는 날씨가 좋을 때 가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야외 테이블은 오션뷰라서 바다를 보면서 태국 음식 먹을 수 있거든요.
추위나 더위를 많이 타시는 분이면 꼭 계절감 확인하시고 가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팟타이(13,500원), 모닝글로리 볶음인 팍풍파이댕(13,000원), 푸팟퐁커리(28,000원), 꿍텃(23,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음료는 무알콜 모히토(5,000원)와 창 생맥주(6,000원)를 주문했습니다.
3명이서 갔고, 모닝글로리는 반찬이니까 카운트에 안 세는 거잖아요?ㅋㅋㅋㅋ

해운대 송정 태국음식 전문점 어밤부 abamboo


여기서 제일 베스트 메뉴를 뽑으라면 푸팟퐁커리랑 모닝글로리 볶음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창 생맥주 진~~짜 시원합니다.
사실 팟타이를 제일 기대했었는데 제 입맛에 너무 달아서 제일 별로였어요.
하지만 쿵텃도 칠리소스랑 양파랑 레몬이 잘 어우러졌고, 새우살도 진짜 실해서 정말 맛있었고요.
모닝글로리 볶음이 음식과 음식 사이에 함께 했을 때 감칠맛 때문에 더 많이 들어가게 하는 역할을 톡톡히 해줬어요.
그리고 푸팟퐁커리는 밥도 함께 포함되니까 꼭 밥과 비벼서 드시기 바랍니다.
푸팟퐁커리 위에 데코로 올려진 계란은 휘핑한 채로 구우신 것 같았어요.
폭신폭신 솜사탕 계란이었습니다.

제가 경험한 어밤부는 팟타이를 제외한 나머지 음식 맛도 너무 맛있었고, 분위기도 좋았는데요.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실내가 너무 추워서 제대로 즐기지 못했던 것 같아요.
다음에 날씨 좋을 때 야외 테라스에서 바다 보면서 꼭 다시 방문해보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음식 맛도,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었던 해운대 송정 태국음식 맛집 어밤부 추천드려요.
혹시라도 이 주변 방문하실 일 있을 때 방문해보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라고, 제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