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맛집

백종원의 3대 천왕이랑 맛있는 녀석들에도 방송된 경기 포천 이동 갈비집 향유 갈비 방문 후기

by 추추언니 2021. 12. 30.
728x90
반응형

백종원의 3대 천왕이랑 맛있는 녀석들에도 방송된 경기 포천 이동 갈비집 향유 갈비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지역을 대표하는 음식이 있다는 건 그만큼 입소문도 나고 맛있다는 증거인데요.

포천 하면 대표적으로 이동 갈비가 생각날 정도로 갈비가 진짜 맛있어요.

이동이 지역명인거 저는 30대 와서야 알았어요ㅋㅋㅋㅋㅋ

포천 이동 주변으로 갈비집이 진짜 많은데요.

제가 포천에 가면 항상 가는 갈비집은 갈비 1987인데, 여기 이제 너무 유명해져 버렸어요ㅠㅠ

안 그래도 웨이팅 있는 집인데 이제 기본 2시간을 기다려야 하더라고요.

당장 배고픈데 어떻게 기다리겠어요.

갈비 1987 만큼 예전부터 유명했던 포천 이동 갈비의 명가 향유에 방문했습니다.

 

 

[경기 포천 이동 갈비집 향유 갈비 정보]

- 영업시간 : 매일 11시~21시

- 주차 : 가능

- 주소 : 경기 포천시 이동면 성장로 1287-13 향유 갈비

- 메뉴

경기 포천 이동 향유 갈비 메뉴판

 

 

[경기 포천 이동 갈비집 향유 갈비 방문 후기]

일단 외관부터 맛집 분위기가 물씬 나죠?

백종원의 3대 천왕에서도 이동갈비 맛집으로 출연했었고, 맛있는 녀석들에서도 브레이브 걸스랑 같이 방문한 장소입니다.

해당 방송도 모두 캡쳐해서 현수막으로 걸어두셨더라고요ㅋㅋㅋ

암요 암요 자랑해야죠!ㅎㅎ

그리고 야외와 실내 모두 꽤 넓어서 단체로 방문하기에도 딱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요즘 춥긴 해도 날씨가 쨍하게 좋잖아요?

이 날도 날씨가 환상적이었습니다.

향유 갈비 주차장에서 바라본 포천 풍경이에요~

 

포천 이동면 향유 갈비 풍경
포천 이동 갈비 향유 갈비 방송 출연

 

여기 갈비도 진짜 고기 질이 좋고 양도 괜찮아요.

드셔 보시면 아시겠지만 갈비로 장난치는 집 아니라는 게 느껴집니다.

역시 꾸준히 손님이 많은 집은 이유가 있어요.

본질에 충실한 갈비집이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물은 개인별 생수로 가져다주시고요. 

추가 반찬이 필요하면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이 날은 셀프로 가져다 먹을 필요 없이 직원분들이 테이블 딱 보고 알아서 챙겨주셔서 더 좋았어요~ㅎㅎ

 

포천 이동갈비 향유 상차림

 

이동갈비(40,000원)와 이동생갈비(47,000원)를 주문했습니다.

마블링도 그렇고 신선함이 느껴지시죠?

고기 질이 진짜 좋아요!

먹자마자 육즙 폭발합니다.

그리고 양도 괜찮았어요~

경기 포천 이동 갈비 향유 생갈비
경기 포천 이동 갈비 향유 양념갈비

 

다시 한번 예전부터 유명한 집은 왜 유명한지 깨달았던 곳이었어요.

갈비 1987만 3번 정도 갔었는데, 사실 2시간 정도 기다려서 먹을 정도로 여기와 큰 차이 없거든요?

웨이팅 1시간 이내만 되었어도 가보겠는데, 이제는 너무 멀게 느껴져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매장이 너무 작아서 답답한 감이 없지 않은데, 향유는 1층은 야외를 보면서 먹을 수 있는 메리트가 있어서 봄에는 여기 꼭 다시 오려고요!

 

포천에 가시면 갈비는 꼭 드셔 보셔야 하는 거 아시죠?

이왕 드실 거면 백종원님, 맛녀에서도 극찬한 향유 갈비 추천드립니다.

 

다들 슬기로운 외식생활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