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맛집

방어 김밥이랑 대방어회로 유명한 부산 수영 광안리 우리 포차 2호점 솔직 후기

by 추추언니 2022. 1. 5.
728x90
반응형

방어 김밥이랑 대방어회로 유명한 부산 수영 광안리 우리 포차 2호점 솔직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겨울은 역시 방어의 계절 아닌가요?

개인적으로는 평소에는 식감 때문에 우럭을 제일 좋아하는데요.

겨울에는 확실히 방어를 먹어줘야 하는 것 같아요.ㅎㅎ

부산에 놀러 간 김에 부산 광안리에서 대방어로 핫한 우리 포차 2호점에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미리 전화로 포장 주문하고, 시간에 맞춰 픽업하는 방식으로 잽싸게 포장해왔어요.

 

방어 김밥이랑 대방회로 유명한 부산 수영 광안리 우리 포차 2호점 방문 포장 후기 공유드립니다.

 

[부산 수영 광안리 우리포차 2호점 정보]

- 영업시간 : 월~토 16시~23시, 일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10-8033-6342 *전화로 미리 포장 예약하실 수 있어요!

- 주소 : 부산 수영구 광일로 29번길 11 1층 우리포차 2호점

- 메뉴

부산 광안리 우리 포차 2호점 메뉴판

 

 

[부산 수영 광안리 우리포차 2호점 후기]

우선 우리 포차 2호점이 골목에 있고 주차가 불가능한 곳이라서 그게 좀 불편했어요.

다행히 저희는 미리 전화로 포장 주문해놓고 찾기만 하면 되는 거라서 차를 돌고 있다가 방어 찾아가면 되긴 했는데, 혹시라도 차 가져가시는 분들은 주차가 불가능한 점 참고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저희가 오후 2시쯤 전화해서 예약했더니 6시쯤 오라고 하셨고요.

막힐 거 생각해서 일찍 나왔더니 5시쯤 도착했어요.

5시 인데도 매장 안도 그렇고 밖도 그렇고 손님이 꽉 차 있었습니다.

포장만 할 거라면 2층으로 바로 올라가시면 돼요.

부산 수영 광안리 우리 포차 2호점

 

2층에 올라가 보니까 거의 기계처럼 방어가 나오고 있더라고요.

한분은 핸즈프리로 전화받고, 한 명은 방어 포장하고, 한명은 계산하고 진짜 거기 직원분들이 손발을 많이 맞춰본 느낌이었습니다.

저희가 방어 김밥(15,000원)과 대방어 소자(60,000)를 주문했는데요.

막힐까 봐 일찍 왔는데 6시 예약이라고 말씀드렸더니, 포장되어 있는 걸 바로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대방어 포장은 2층에서 수령하시면 되고, 방어 김밥은 1층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부산 수영 광안리 우리 포차 대방어 포장

 

포장 받아오는 순간에도 전화가 빗발치더라고요.

역시 겨울은 방어인가 싶었습니다.ㅎㅎ

잽싸게 집으로 포장해온 방어 김밥과 방어회 사진 보여드릴게요.

방어 김밥, 대방어회
방어 김밥
방어회

 

방어회의 기름이 쫙 올라왔죠?

방어 김밥은 회 치고 남은 자투리를 가지고 만든 것 같았어요.

김밥 안에 재료가 워낙 맛있어서 사실 방어가 아니어도 맛있었을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엄청 커서 한입에 넣기도 힘든데 겨우 넣고 나면 입 안이 꽉 차서 한동안 말을 못 해요.ㅋㅋㅋㅋㅋ

밥 수저 위에 올렸는데 밥수저 하나도 안 보이는 거 보이시죠?ㅎㅎ

방어 김밥 맛도 나쁘지 않았는데 방어는 역시 그냥 먹어야 더 맛있습니다.ㅋㅋㅋㅋ

방어 김밥은 회 못 드시는 분들이 다른 재료 맛으로 먹기 좋을 것 같습니다.

 

방어는 여기가 특이하게 길게 잘라주시더라고요.

도톰하게 썰어주시는 게 아니라 길게 잘라주셔서 다른 재료를 돌돌 말아서 먹었습니다.

소방어랑 대방어라 식감이 진짜 다른 거 아시죠?

대방어는 참치 수준으로 겨울에 기름이 올라오는데 여기도 회 자체가 괜찮았어요.

다만, 묵은지는 제가 알던 묵은지 맛이 아니라서 조금 아쉬웠네요.

 

전반적으로 회 퀄리티도 좋고 맛있는 집이었고요.

그렇다고 "이거 먹으려고 저기까지 간다?" 이 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

방어 맛이 다 비슷비슷해서 주변에서 회 포장하셔서 즐겨도 충분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다들 겨울 가기 전에 대방어 한번 드셔 보세요!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