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카페

서울 삼성역 코엑스에서 밝고 조용한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카페 가배도 코엑스점 방문 후기

by 추추언니 2021. 12. 28.
728x90
반응형

서울 삼성역 코엑스에서 밝고 조용한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카페 가배도 코엑스점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외근 때문에 오랜만에 삼성역 코엑스에 갈 일이 있었는데요.

너무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코엑스 지하에서 진짜 길 찾기 너무 힘들더라고요.

안 그래도 길치인데 거기 가니까 여긴 어디? 나는 누구? 이런 상태였습니다.ㅋㅋㅋㅋㅋ

중간중간에 지도가 많긴 한데, 그걸 봐도 예전에 알던 장소들이 다 없어서 뭔가 더 시야가 좁아지는 느낌이었어요.

코엑스 들어가면 저만 그런가요?ㅋㅋㅋ

저는 윗 층에 있는 컨퍼런스 때문에 방문한 것이라서 그나마 지상에 올라오니까 살 것 같더라고요. 

 

생각보다 일찍 도착해서 코엑스 1층에 있는 카페를 방문했는데요.

입장하자마자 확 트인 시야와 밝은 조명이 너무 속 시원했어요.

코엑스에서 저처럼 멘붕 오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곳을 찾았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배도 코엑스점인데요.

티라미수와 밀크티가 유명한 카페입니다.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게요.

 

 

[서울 강남 삼성 카페 가배도 코엑스점 정보]

- 영업시간 : 월~금 8시~21시, 토~일 8시 30분~21시

- 주소 :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 1층 가배도

- 메뉴

가배도 코엑스점 메뉴판

 

 

[서울 강남 삼성 카페 가배도 코엑스점 정보]

제가 코엑스에서 혼란스러웠다고 했죠?

여기는 지하가 아니라 1층이어서 인테리어가 밝고, 심지어 넓었어요.

바로 그 옆에 테라로사 코엑스점도 있었는데 조명이 어두워서 여기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밝은 조명이어야지 집 나간 정신을 바로 잡아줄 수 있는 것 같았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

인테리어가 너무 깔끔하고, 좌석도 편안했어요.

그리고 입장하자마자 주문받을 수 있도록 되어 있고, 그 뒤쪽으로 넓게 좌석을 배치해서 개방감이 드는 구조였습니다.

 

가베도 코엑스점
가배도 코엑스점

 

평일 낮인데도 꽤 사람이 많았어요.

아무래도 이 주변에 직장인 분들도 많고, 각종 행사나 회의 차 참석하신 분들도 많아서 잠시 시간을 보내기 위한 분들이었던 것 같아요.

여기는 오늘의 커피를 카페인과 디카페인을 각각 확인할 수 있게끔 한 게 정말 좋았습니다.

저같이 오후에 커피 못 마시는 사람에게 딱이었어요.

근데 이걸 제가 주문하고 보는 바람에 그냥 밀크티를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

여기 티라미수랑 밀크티가 유명하다고 그러더라고요.

회의 전에 티라미수는 아닌 거 같아서 밀크티만 주문했어요.ㅎㅎ

 

가배도 밀크티

 

사실 밀크티 맛은 그렇게 인상적이지는 않았어요.

뭔가 덜 우려난 듯한 느낌이었거든요.

맛없다고 느껴질 정도는 아닌데 그렇다고 밀크티가 유명할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너무 비싸요... 오늘의 커피 가격의 2배 ㅋㅋㅋㅋㅋ

밀크티로 유명한 카페 진정성이랑 비교했을 때 저는 카페 진정성이 더 나았던 것 같아요.

물론 이것도 지점마다 차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제가 다녀온 카페 진정성 후기도 아래에 공유해드립니다!

2021.11.23 - [먹자!/카페] - 서울 강남 논현 한복판에 시야가 확 트인 넓은 카페를 원하신다면 카페 진정성을 추천드려요.

 

서울 강남 논현 한복판에 시야가 확 트인 넓은 카페를 원하신다면 카페 진정성을 추천드려요.

서울 강남 논현 한복판에 시야가 확 트인 넓은 카페를 원하신다면 카페 진정성을 추천드려요.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날씨가 조금 춥긴 하지만 확실히 날씨가 추워지면 미세먼지는

chuchu2021.tistory.com

 

밀크티가 재방문 안 할 정도로 맛없진 않았고, 평범한 맛이었어요.

그래도 좌석이나 인테리어가 너무 마음에 들었고, 코엑스에 간다면 전 또 방문할 것 같아요.

다만, 다음에 방문할 때는 꼭 오늘의 커피와 티라미수 먹어볼 생각을 하면서 나왔습니다.

 

사실 커피가 맛있어서 카페를 간다기보다 여러 가지 이유로 잠시 머무는 곳이기 때문에 코엑스에서 휴식이 필요하신 분께 가배도 코엑스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다들 이번 주도 행복한 하루만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