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카페

1985년 압구정 현대백화점에 오픈한 프리미엄 빙수의 원조 밀탑 현대백화점 판교점 방문후기

by 추추언니 2021. 12. 12.
728x90
반응형

1985년 압구정 현대백화점에 오픈한 프리미엄 빙수의 원조 밀탑 현대백화점 판교점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 언니예요.

 

오늘은 현대백화점을 자주 다녀보신 분이라면 들어보셨을 것 같은 프리미엄 빙수의 원조 밀탑 방문 후기를 공유해드리려고 해요.

지금은 설빙이나 일반 카페에서도 빙수를 진짜 많이 판매해서 익숙하지만 밀탑 빙수는 그전부터 유명했던 곳이에요.

특히나 저 어렸을 때 기억에는 압구정 현대백화점에서만 먹을 수 있었던 거라서 더 특별하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지금도 거의 현대백화점이나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위주로 입점해있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그래도 예전보다는 지점이 많이 생겨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한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여기 우유빙수는 정기적으로 생각나는 맛이라서 현대백화점에 갈 때마다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있는 밀탑 빙수를 다녀온 후기를 공유해드릴게요~

 

 

[밀탑 판교 현대백화점 정보]

- 영업시간 : 매일 10시 30분~22시 (라스트 오더 21시) 

- 주차 : 가능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46번길 20, 현대백화점 9층 밀탑

- 메뉴

밀탑 메뉴판

 

[밀탑 판교 현대백화점 후기]

역시 밀탑 하면 밀크 빙수 아니겠어요?

여기 빙수 처음 먹어보고 눈이 땡그래 졌던 기억이 나요.

우유얼음도 진짜 곱고, 단팥도 그렇게 달지 않은데 우유랑 잘 어울리고, 특히 밀탑 인절미 빼놓으면 안 되죠.

사실상 여기 얼음이랑 인절미가 다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메뉴에 인절미 추가가 있을 정도 ㅋㅋㅋㅋ

인절미는 매일매일 방앗간에서 공수한다고 하더라고요.

밀탑에서는 무조건 밀크빙수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인절미 가지고 싸울 것 같으면 그냥 인절미 추가하세요 ㅋㅋㅋㅋㅋㅋ 

밀탑 우유빙수

 

아! 그리고 이날 밀탑 간판을 찍고 주문하려고 가보니까 배우 엄태웅님 가족분들이 와계시더라고요.

사진 오른쪽 아래에 엄태웅님, 지온이 보이시죠?

사진 찍을 때까지만 해도 몰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엄태웅님 와이프이신 윤혜진님도 계셨는데 사실 저 엄태웅님보다 윤혜진님 해방타운 보고 너무 팬이 되서

사진 찍자고 말씀드리고 싶었는데 방해가 되는 것 같아서 말씀을 못 드렸어요ㅠㅠ

엄태웅님도 실제로 더 잘생기셨고, 윤혜진님도 진짜 예쁘셨습니다!ㅎㅎ

 

밀탑 판교 현대백화점

 

원래 밀탑의 인기가 압구정이랑 청담에서부터 시작됐었는데요.

설빙이 인기가 있기 전에는 진짜 현대백화점 갈 때마다 줄 섰던 것 같아요.

1985년에 오픈해서 35년이 넘는 시간 동안 그 인기를 유지했으니까 말 다했죠?

근데 최근에 슬픈 소식은 경영 악화로 문을 닫은 직영점이 많다고 해요...ㅠㅠ

현대백화점 하면 밀탑 빙수가 자연스럽게 떠올려졌었는데 현대백화점에서 철수한다는 소식을 듣고 많이 놀랐습니다.

제 기억에 진짜 항상 밀탑은 줄 섰던 기억이 있거든요.

기사를 보니까 연 매출 120억을 달성할 정도로 소위 말해서 잘 나가던 장소였는데 2015년부터 계속 적자가 이어졌다고 합니다.

뭔가 추억의 장소가 없어지는 것 같은 기분이 있어서 안타까운 마음이 드네요.

 

밀탑이라는 프리미엄 이미지를 계속해서 유지할 수 있을지 관심 있게 보려고요.

안타깝게도 언젠가 이 포스팅이 역사가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없어지기 전에 밀탑이 주변에 있다면 꼭 한번 드셔 보세요!

밀크 빙수는 제 기준 밀탑이 원탑인 것 같아요.

추추언니가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