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카페

낮에는 분위기 있는 커피숍 밤에는 핫하고 세련된 와인바가 되는 서울 강남 신사 가로수길 A Twenty second (어트웬티세컨드)

by 추추언니 2021. 12. 17.
728x90
반응형

낮에는 분위기 있는 커피숍 밤에는 핫하고 세련된 와인바가 되는 서울 강남 신사 가로수길 A Twenty second (어트웬티세컨드)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저는 쇼핑, 맛집, 카페, 영화 등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서 서울 강남 신사 가로수길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가로수길에 폴로, 마시모두띠, 애플샵, 아르켓 등도 있어서 구매하지 않더라도 구경만으로도 방문하기도 정말 좋더라고요.

그리고 웬만한 프랜차이즈도 검색해보면 다 있고, 맛집들도 많아서 자주 찾고 있습니다.

근데 여기도 코로나19 여파로 관광객도 많이 줄어서 메인 거리에는 임대도 많이 붙어있는 상황이에요.

잘은 모르지만 임대료도 어마어마할 것 같긴 한데, 참 안타깝더라고요.

하지만 그만큼 그 틈을 타고 새로 생기는 곳들도 많은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어 트웬티 세컨드 (A Twenty second)는 지난 10월 22일에 정식 오픈한 가로수길에 새로 생긴 신상 카페 겸 펍이에요!

여러분들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서울 강남 신사 가로수길 어 트웬티 세컨드(A Twenty second) 정보]

- 영업 일시 : 매일 12시~새벽 3시 (라스트 오더 2시 30분)

- 주차 : 발렛 가능

-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0길 22 1층 A Twenty second (어 트웬티 세컨드)

            *다음 지도에 뜨지도 않은 핫한 신상!ㅎㅎ 제가 신규 장소 추가 신청해뒀어요ㅎㅎ

- 메뉴

A Twenty second 어 트웬티 세컨드 커피 메뉴
A Twenty second 어 트웬티 세컨드 식사, 칵테일 메뉴
A Twenty second 어 트웬티 세컨드 양주, 와인 메뉴
A Twenty second 어 트웬티 세컨드 와인 메뉴
A Twenty second 어 트웬티 세컨드 와인, 샴페인 메뉴

 

 

[서울 강남 신사 가로수길 어 트웬티 세컨드(A Twenty second) 후기]

가로수길에서 커피 한잔 하고 싶어서 걷다 보니까 처음 보는 커피숍이 있더라고요!

평일 낮이어서 그런지 사람도 없고 외관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눈길이 갔어요.

그리고 1층에 바 형태로 되어있고, 직원들도 옷을 셔츠로 말끔하게 입고 계셔서 커피숍인가 술집인가 갸우뚱했는데요.

직원분께 물어봤더니 커피 판다고 하셔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ㅋㅋㅋㅋㅋ

외관 좀 보세요~ 너무 예쁘죠!

외관뿐만 아니라 내부도 진짜 인스타그램에 올리기 좋게끔 꾸며놓으셨더라고요.

게다가 내부는 한정판 피규어와 그림들로 조금 지나면 인싸들의 성지가 될 것 같은 느낌이 물씬 들었습니다.

1층 외부 테라스, 실내 바, 2층 실내, 2층 옥상 좌석 모두 진짜 곳곳 신경 쓴 티가 나더라고요.

사진 찍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분명히 카톡 프로필 사진 바꿀 수 있는 장소예요.ㅎㅎ

A Twenty second 어 트웬티 세컨드 외관

 

A Twenty second 어 트웬티 세컨드 1층 테라스

 

A Twenty second 어 트웬티 세컨드 1층 내부

 

카페 1층 외부랑 내부만 봐도 진짜 장난 아니죠?

매장 평수가 그렇게 크진 않아서 많은 인원을 수용하기에는 무리가 있지만 확실히 감각 있는 인테리어가 사진을 많이 찍게끔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사실 오히려 사람이 북적북적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도 있었어요.

나만 알고 싶은 그런 장소 다들 있잖아요.

여기가 딱 그랬어요.

나만 알고 싶은데 그렇다고 망하진 않았으면 하는 ㅋㅋㅋㅋㅋㅋ

왜냐면 2층이 더 예쁘거든요.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A Twenty second 어 트웬티 세컨드 2층 외부

 

2층에서 바라본 1층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ㅎㅎ

실내 인테리어도 매우 신경 쓴 느낌이 들었어요.

하지만 자리는 안에서 밖을 바라볼 수 있는 자리와 마주 보면서 마실 수 있는 자리 딱 두 군데라서 날씨가 춥고 더울 때 실내를 빠르게 선점해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ㅎㅎ

화장실은 2층에 있어요!

 

A Twenty second 어 트웬티 세컨드 2층 실내

 

커피는 카푸치노(8,500원)와 바닐라라떼(9,000)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사실 비싼 편이죠?ㅋㅋㅋㅋ

근데 가격만큼 맛은 있더라고요.

맛없었으면 솔직하게 남기려고 했는데 가격이 아쉽지 않게 괜찮아요.

저는 카푸치노를 시켰는데 다 마실 때까지 거품이 꺼지지 않았고, 바닐라라테도 적당한 단맛과 부드러움이 딱 제 취향이었어요.

 

A Twenty second 어 트웬티 세컨드 카푸치노, 바닐라라떼
A Twenty second 어 트웬티 세컨드 바닐라라떼
A Twenty second 어 트웬티 세컨드 카푸치노

 

가격대는 있지만, 재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워낙 공간을 핫하게 꾸며놓은 곳이라서 흥미로웠어요.

그리고 저희는 카페 음료를 주문했지만, 나올 때 보니까 와인도 드시는 분이 계시더라고요.

커피, 식사, 와인, 칵테일, 샴페인, 양주까지 한 장소에서 해결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식사와 함께 와인을 즐기는 데이트 코스로도 딱일 것 같아요.

게다가 사진까지 예쁘게 찍을 수 있는 가로수길 신상 카페(?) 와인 바(?) 펍(?)이 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아직도 정체성 혼란 ㅋㅋㅋ)

사실 정체성 혼란 오면 어때요.

그만큼 뭐든 할 수 있는 멀티 데이트 코스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로수길에서 간단히 커피 마실 때도, 식사와 함께 맥주 한잔 하고 싶을 때도, 칵테일 마시고 싶을 때도, 와인을 즐기고 싶을 때도 여기서는 모든 게 가능하니까요.

게다가 아직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서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게 또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소근소근)

 

여러분도 서울 강남 신사 가로수길에서 어디갈지 고민되시면 핫하고 세련된 무드의 A Twenty second 어 트웬티 세컨드 어떠세요?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 바꾸고 싶으신 분들이나 인스타그램 신상 핫플을 업로드하고 싶은 분들은 꼭 추천드립니다. 

그밖에도 데이트하시는 분들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추추언니가 추천드려요~

 

다들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