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카페

서울 신사 가로수길 핫플 야외 정원에서 즐기는 메종키츠네 카페 방문후기(주차, 메뉴)

by 추추언니 2021. 10. 11.
728x90
반응형

서울 신사 가로수길 핫플 야외 정원에서 즐기는 메종키츠네 카페 방문 후기(주차, 메뉴)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이번 주말에 신사역 가로수길 애플 스토어에 아이폰 13 프로 실물 보려고 5시쯤 갔는데 이미 2시에 입장 마감되었더라고 하더라고요.

혁신 없다더니 물량 없는 거 실화입니까?....

샤넬 오픈런하는 줄....

 

그래서 아이폰 13 실물은 보지도 못 하고 가로수길에서 커피나 한잔 할까 생각하던 중에 메종 키츠네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몰랐는데 여기 되게 핫하더라고요.

신사역 가로수길 한복판에 이렇게 야외에 정원이 있는 카페가 있다는 것도 놀랐고, 결정적으로 너무 예뻤어요!!

메종키츠네 플래그십 스토어랑 같이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오늘은 가로수길 핫플 정원 카페인 메종 키츠네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서울 신사 카페 키츠네 정보]

- 운영시간 : 매일 11시~20시

- 주소 :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 23 1층

*입구가 작아서 지나칠 수 있으니 잘 확인해주세요~ 메종 키츠네 플래그십 스토어와 함께 있습니다.

- 주차 : 불가능

- 메뉴

반응형

 

[서울 신사 카페 키츠네 후기]

저기 위에도 말씀드렸지만 입구를 지나칠 뻔했어요.

아주 조그맣게 입간판이 있으니까 아래 사진 참고하셔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럼 새로운 세상이 펼쳐져요~

입구부터 느낌 오시죠?

서울 신사 가로수길 카페 키츠네 입구

 

일단 입구부터 심상치 않았는데 입장하고 나서 감탄했어요!

조명을 설치해두셔서 여긴 낮보다 밤이 훨씬 예쁠 것 같았습니다.

진짜 신사 가로수길 한복판에 이런 감성 있는 정원 카페라니, 날씨도 선선하고 너무 좋더라고요.

왜 핫플 카페인지 단박에 알 수 있었습니다.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서울 신사 가로수길 메종키츠네 플래그십 스토어 정원 카페 키츠네

 

정말 너무 예쁘죠?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5,500원)랑 메이플 밀크티(7,000원)를 주문했는데요.

맛은 뭐 평범했습니다. 그렇다고 맛없고 그런 건 아니에요.ㅎㅎ

여긴 맛이 아니라 분위기로 가는 곳이니까 다시 가볼 만한 곳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렇게 감성 샷도 찍어봤네요ㅎㅎ

서울 신사 가로수길 카페 키츠네

 

메종 키츠네 플래그십 매장도 구경했는데요.

여긴 사진을 찍지 못 하게 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번 메종키츠네 신상 여우는 브이를 하고 있거든요?

너무 귀여워서 입어보기까지 했는데 가격을 보고 고민돼서 일단 내려두고 나왔습니다.ㅎㅎ

 

서울 한복판에서 이런 정원 카페 찾기 쉽지 않은데 메종 키츠네에서 이걸 해냈네요!

여러분도 가로수길에서 어떤 카페를 갈지 고민되시면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지금 같은 날씨에 가셔야 하는 거 아시죠?

더 추워지기 전에 다녀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