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카페

서울 신사 수플레 팬케이크의 근본을 찾아서 가로수길 카페 도쿄수플레 방문 후기

by 추추언니 2021. 9. 20.
728x90
반응형

서울 신사 수플레 팬케이크의 근본을 찾아서 가로수길 카페 도쿄수플레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디저트 중에서 하나를 꼽자면 단연코 수플레 팬케이크를 뽑을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수플레 맛집으로 유명한 신사 가로수길에 위치한 도쿄수플레를 다녀왔습니다.
솔직 후기 들려드릴게요.

서울 신사 가로수길 도쿄수플레 정보

- 영업시간 : 매일 12시 ~ 22시
-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0길 35, 2층 도쿄수플레 신사점

- 주요 메뉴 : 플레인 팬케이크 12,000원 / 아메리카노 4,500원 / 카페라테 5,500원

서울 신사 가로수길 도쿄수플레 후기

가로수길에 있어서 찾기 너무 쉬웠어요.
게다가 노란색 간판에 입구에 수플레 팬케이크 인형이 있습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인형이 있는 곳 2층으로 올라오세요!

도쿄수플레 신사 가로수길 외관


도쿄수플레에 입장하자마자 계란 향과 달콤한 향기가 나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내부는 깔끔하고 테이블도 붙어있는 좌석 없이 띄엄띄엄 자리하고 있었어요.
나무 배치도 많아서 따뜻한 느낌도 들었습니다.

신사 가로수길 카페 도쿄수플레 인테리어


저희는 플레인 수플레 팬케이크(12,000원)와 카페라테(5,500원)를 주문했습니다.
수플레 팬케이크는 25분 정도 걸린다고 안내해주셨고, 음료 먼저 드릴지 팬케이크와 같이 줄지 먼저 물어보셨어요.
먼저 챙겨주시니까 좋았습니다.
음료를 먼저 먹으면서 기다리다 보니 금방 팬케이크가 나왔어요!
사진만으로도 폭신폭신한 게 느껴지지 않나요?

신사 가로수길 도쿄수플레 플레인 펜케이크
신사 가로수길 도쿄수플레 플레인 펜케이크

극강의 부드러움, 입 안에 넣자마자 있었는데 없어졌습니다.


진짜 입에 넣자마자 사라졌어요.(아래 접시 사진 인증 ㅋㅋㅋㅋㅋ)
생크림도 너무 달지 않아서 같이 주시는 메이플 시럽을 뿌려도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신사 가로수길 카페 도쿄수플레 플레인 팬케이크


얼마나 부드러운지 동영상도 찍어왔어요~ (무려 접시를 흔들어서 ㅋㅋㅋㅋㅋ)


일반 카페에서 파는 케이크가 지겨웠다면 하루쯤은 수플레 팬케이크 어떠세요?
사실 수플레는 만드는 과정도 복잡하고 기술이 필요한 디저트라서 하는 곳이 많지 않은데요.
가로수길 오실 일 있으면 한 번쯤 경험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추추언니가 추천합니다!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