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겸 남양주 데이트코스 한강뷰 애견동반 루프탑 카페 어나더쥬얼리 방문 후기

by 추추언니 2021. 10. 19.
728x90
반응형

서울 근교 드라이브 겸 남양주 데이트 코스 한강뷰 애견 동반 루프탑 어나더쥬얼리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남양주에는 정말 예쁜 카페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서울에서도 드라이브 겸 나들이 가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오늘은 그 카페들 중에서도 어나더쥬얼리를 방문했습니다.
그 옆에 어나더피크닉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간단한 식사류와 카페를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이었어요.
루프탑에 올라가시면 와이파이 비밀번호 때문에 다시 내려오기 귀찮으시죠?
어나더쥬얼리 와이파이 비밀번호(wifi pw)도 아래 사진에 포함했어요~

그럼 한강뷰 애견 동반 루프탑이 있는 어나더쥬얼리 카페 방문 후기를 공유드립니다.


[경기 남양주 어나더쥬얼리 카페 정보]
- 영업시간 : 매일 11시~새벽 2시 *현재는 코로나19 정책에 따라 운영 중, 어나더피크닉은 24시까지
- 주차 : 가능
- 주소 : 경기 남양주시 강변북로632번길 41-16

- 어나더쥬얼리 메뉴

경기 남양주 어나더쥬얼리 카페 메뉴
경기 남양주 어나더쥬얼리 빵 메뉴

- 어나더피크닉 메뉴

경기 남양주 어나더피크닉 메뉴


반응형


[경기 남양주 어나더쥬얼리 카페 정보]
저는 커피를 오후 이후에 마시면 밤에 잠을 못 자서 저녁에 카페를 방문하면 대부분 음료를 마시는데요.
우선 어너더쥬얼리는 디카페인을 선택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커피 맛도 확실히 진하고 고소하다고 느껴졌어요.
물론 그날 원두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다는 점 이해해주세요!
그리고 사실 어나더쥬얼리는 커피 맛도 맛이지만 낮에는 강변을 바라보는 잔디가 유명한 곳입니다.
제가 저녁에 가서 야경밖에 담지 못 했지만 낮에는 물멍을 때릴 수 있는 곳이에요!
밤의 야경도 충분히 멋진 곳이라서 추천드리고 싶어요.

어나더쥬얼리 입구, 매장


어나더쥬얼리의 또 장점은 인텔리젠시아(INTELLIGENTIA) 원두를 취급합니다.
인텔리젠시아(INTELLIGENTIA) 원두는 1995년에 미국에서 시작해서 25년 넘게 고품질의 원두만 취급하는 최상급 커피인데요.
미국 3대 원두하고도 불릴 정도로 아주 유명한 고급 커피입니다.
인테리젠시아는 생산지에서 수확하자마자 바로 직수입되는 브랜드라서 확실히 개봉했을 때 향이 달라요!
그리고 커피 외에도 과일청도 꽤 맛있어서 남양주에 있는 카페들 중에서 커피, 차에 자신이 있는 카페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경기 남양주 어나더쥬얼리 인테리어


루프탑뿐만 아니라 매장도 정말 넓고 쾌적해요!
화장실도 깔끔합니다.ㅎㅎ
그리고 카페 자체가 3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창문 밖 시야에 걸리는 게 하나도 없습니다.
통창에 너무 뷰가 예뻐요~

가끔 루프탑 올라갔을 때 비밀번호 때문에 내려오기 귀찮은 경우가 있는데요.
제가 나중에 또 확인하려고 포스팅에 올립니다.ㅋㅋㅋㅋㅋㅋ
경기 남양주 카페 어나더쥬얼리 와이파이 비밀번호(wifi pw)예요.

경기 남양주 어나더쥬얼리 와이파이 비밀번호

경기 남양주 어나더쥬얼리 카페


워낙 남양주 리버뷰 카페가 많고, 어디든 사람이 많기 때문에 몰리는 시간에는 최대한 피하려고 하는데요.
제가 일부러 사람없는 시간에 전략적으로 간거라서 오히려 한적하고 좋았습니다.
낮에 방문하시면 진짜 리버뷰도 너무 예쁘고 어나더피크닉에서 식사하시는 분들도 멀리 보여서 외국 느낌 물씬나요!

그리고 남양주 카페 중에서는 풍경만 예쁘고 커피는 맛 없는 곳도 많은데 여긴 둘 다 잡은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혹시라도 남양주에 드라이브나 데이트가실 분들이 있으시다면 어나더쥬얼리 꼭 들러보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