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카페

된다님 추천 길리안 파베 밀크초콜렛(길리안 카페 생초콜릿) 구매 후기

by 추추언니 2021. 10. 20.
728x90
반응형

된다님 추천 길리안 파베 밀크초콜렛(길리안 카페 생초콜릿)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제가 평소에 뷰티 웹툰으로 유명한 된다님의 팬인데요.
그래서 블로그나 인스타그램도 팔로우하고 있는데, 어느 날 된다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찐 추천하는 초콜릿이라며 벌써 두 판째 먹고 있다며 강추하시더라고요.
당연히 된다님이 내돈내산으로 추천하시는 거였어요.
전 된다님의 사라사교이기 때문에 바로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된다님이 사라는건 사는ㅋㅋㅋㅋㅋ)
제가 마케팅의 노예라서 진짜 뭐 구매할 땐 어찌나 빠른지...*^^*

길리안 파베 생초콜릿은 배민 비마트(배민 B마트)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크기는 손바닥만 한 주제에 가격은 18,900원이에요.
손을 떨면서 "맛없으면 진짜 사라사교 탈퇴해야지!"라는 단호한 마음가짐으로 당장 구매했어요.ㅋㅋㅋㅋㅋ

알고는 있었지만, 역시 받아보니 너무 작았....
그래도 한번 트라이해봅니다.
기본적으로 배민 비마트에서 냉동으로 배송이 되는데요.
여기서 생초콜릿 맛있게 먹는 팁을 알려드리자면 냉동 상태보다 냉장 상태에서 드시는 게 훨씬 맛있습니다.
이건 길리안 파베 밀크 초콜릿뿐만 아니라 다른 생초코릿들도 동일해요!

길리안 파베 밀크초콜릿 밀크생초콜릿 포장


100원 뺀 19000원이라는 가격답게 포장이 잘 되어있었어요.
생초콜릿을 손에 묻히지 않고 즐길 수 있도록 포크도 앙증맞게 들어가 있더라고요.

GuyLiAN PAVE CHOCOLATE MILK


여러분! 기본적으로 생초콜릿은 아메리카노랑 함께하는 게 진리인 거 아시죠?ㅋㅋ
날씨가 쌀쌀해져서 먼저 따뜻하게 아메리카노를 내려서 생초콜릿을 함께 먹어봤어요.
총 20개 들어있고, 먹기 좋게 다 컷팅되어 있습니다.
한마디로 1조각에 945원이라는 소리...*^^*

길리안 밀크 생초콜릿


먹어본 소감은요. "차라리 이 맛을 몰랐으면 좋았을걸..." 싶습니다.
자꾸 생각나요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사라사교를 탈퇴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쓸데없이 단호)

진짜 너무 맛있어요.
식감은 쫀득쫀득하고, 맛은 너무 달지 않고, 입에 넣자마자 부드럽게 녹습니다.
아껴먹고 싶은데 자꾸 손이 가요.ㅋㅋㅋㅋㅋ

가격이 너무 사악해서 자주 먹지는 못할 것 같은데 나를 위한 보상으로 종종 사 먹게 될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집에서 손가락만 까딱하면 사 먹을 수 있다는 점이 구매로 이어지기 쉬운 구조라고 생각되네요.

혹시라도 여러분 배민 깔려있으면 비마트 들어가 보시고, 이거 있으면 한번 트라이해보세요.
그 대신 너무 비싸니까 오늘 진짜 스트레스받아서 안 되겠다 싶을 때 추천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