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하자!/생활정보꿀팁

산토리 가쿠빈 위스키 구매할 수 있는 내돈내산 데일리샷 어플 추천 (친구추천 코드 입력 시 5000원 포인트 즉시 사용 가능)

by 추추언니 2023. 2. 13.
728x90
반응형

산토리 가쿠빈 위스키 구매할 수 있는 내돈내산 데일리샷 어플 추천 (친구추천 코드 입력 시 5000원 포인트 즉시 사용 가능)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요즘 주류 업계에서 토닉을 섞어서 먹는 위스키 하이볼이나 무당을 키워드로 하는 소주 등이 인기인데요.
위스키 하이볼은 작년에 나 혼자 산다 박나래님의 얼그레이 하이볼 때문에 엄청난 인기였던 것 같습니다.
특히 산토리 가쿠빈 위스키는 물량을 구하기 힘들 정도였고, 지금은 예전보다 나아지긴 했지만 여전히 쉽게 구하긴 어려운 상황입니다.
저도 가볍게 마시기 좋은 위스키로는 산토리 카쿠빈 위스키라고 생각했었는데 이게 구하기 힘들다 보니 더 마시고 싶은 그런 마음 아시죠?
짐빔이나 다른 위스키로도 하이볼을 만들 수는 있지만 확실히 산토리가 주는 깔끔함이 있는 것 같아요.
지나가다 마주치는 주류마켓들 들어가봐도 산토리 가쿠빈은 전혀 구할 수가 없었는데요.
데일리샷이라는 어플을 통해서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편하게 픽업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들께도 편하게 주류쇼핑이 가능한 데일리샷 어플 구매방법 소개해드릴테니, 아래를 잘 따라와 주세요!!
그리고 회원 가입 시점에 친구 추천 코드를 입력하시면 즉시 사용하실 수 있는 5000포인트를 적립해 줍니다.
초대코드를 입력하지 않고 회원가입하면 적용되지 않으니, 가입할 때 꼭 입력하셔서 혜택 받아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친구 추천 코드 : DB7H6


  1. 원하는 주류 검색하기

데일리샷 이용방법


2. 픽업 매장 선택하기

데일리샷 이용방법


3. 선택한 주류 주문하기

데일리샷 이용방법


4. 신분증 지참하고 술 픽업하러 가기



요렇게 카톡으로 알람이 오면 픽업 준비가 완료된 상황이고, 이미 앱에서 결제했기 때문에 방문해서 바로 찾아가시면 됩니다.

산토리 가쿠빈 위스키 구하려고 여기저기 발품 파시지 마시고 데일리샷 앱 생각나실 때마다 들어가 보시면 재고가 떠있을 거예요!

그럼 그때 겟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