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맛집

연예인 성시경 유튜브 먹을텐데에서도 소개된 서울 강남 논현 영동시장 현대순대국 방문 후기

by 추추언니 2022. 6. 29.
728x90
반응형

연예인 성시경 유튜브 먹을텐데에서도 소개된 서울 강남 논현 영동시장 현대순대국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요즘 날씨가 장마철이라서 계속 비가 오락가락하고 있는데요.

저는 이런 날씨일수록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더라고요.

회사 근처에서 자주 방문했던 맛집인 서울 강남 논현 영동시장에 있는 현대순대국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어제 퇴근하고 방문했었는데요.

근데 마침 어제 가수 성시경님이 하시는 유튜브 인기 코너(?)인 "먹을텐데"에 이 집이 소개되었더라고요.

그래서 엄청 신기했었고, 먹을텐데에 안 나왔어도 저녁먹으러 갔을 집이지만 제가 즐겨보던 유튜브에 나오니까 한층 더 현대순대국에 가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먹을텐데 현대순대국편은 6시에 유튜브에 올라왔고, 저는 어제 퇴근 7시쯤 갔는데요.

아직 유튜브 여파는 없었던 것 같아요.

그냥 퇴근길에 술 한잔 하시는 40대 이상 아저씨들과 야근 식사를 하러 온 직장인들이 훨씬 많았습니다.

제 앞에 1팀이 있어서 잠깐 기다렸다가 입장할 수 있었어요!(매장이 크지 않아서...)

여러분들께 강남 논현 영동시장 현대 순댓국 다녀온 후기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서울 강남 영동시장 현대순대국 정보]

  • 영업 일시 : 월~토 09:30~24:00
  • 주차 : 불가
  •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24길 20 영동시장 B-72호 현대순대국

  • 메뉴

서울 강남 영동시장 현대순대국

 

 

[서울 강남 영동시장 현대순대국 후기]

논현역과 신논현역 사이에 있는 강남 영동시장은 진짜 맛집 천국인데요.

특히 프랜차이즈로 즐비한 강남에서 백반집, 떡집, 반찬집 등을 만날 수 있는 장소입니다.

빌딩 사이에 이런 시장이 아직도 유지되고 있는 점이 정말 좋더라고요.

현대순대국 말고도 맛있는 집이 워낙 많기 때문에 직장인들의 점심시간 단비 같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대순대국은 낮에도 저녁에도 늘 사람이 북적이는 맛집이에요.

이름은 현대순대국인데 개인적으로 한우 소머리국밥이 진짜 맛있습니다.

순대국도 맑은 국물의 순대국이라 텁텁한 맛이 전혀 없고 깔끔하게 맛있긴 해요.

순대국도 맛있긴 한데 찰순대여서 다른 곳과 비슷한 수준이라면 한우 소머리국밥은 안에 들어가는 고기가 진짜 잘 삶아져서 입에 넣으면 녹는 수준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한우 소머리국밥과 돼지머리고기모듬 소를 주문했습니다.

 

서울 강남 논현 영동시장 현대순대국 돼지머리고기모듬
서울 강남 논현 영동시장 현대순대국 소머리국밥

 

현대순대국 돼지머리고기 모둠은 소자로 주문했고, 편육, 순대, 머리고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순대는 흔히 아는 찰순대여서 다른 곳과 크게 다른 건 없었고요.

편육 진짜 쫄깃쫄깃하고 감칠맛이 있었어요.

머리고기는 소머리국밥에서 느낀 것처럼 진짜 잘 삶아서 먹자마자 야들야들한 식감이었습니다.

여러분 그리고 현대순대국은 한우 소머리국밥입니다!!!

고기가 입에 넣으면 녹아요...

국물이 우유 넣은 것처럼 뽀얗고 고소하고 진합니다.

진한 설렁탕 느낌에 남다른 고기 수육이 넣어져 있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요즘 성시경님을 국밥부 장관이라고 부르던데요 ㅋㅋㅋㅋㅋㅋ

국밥부 장관도 인정한 맛집 현대순대국을 여러분들께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몇십 년 동안 한 자리에서 영업하는 집은 다 이유가 있더라고요.

국밥이 생각날 때 여기도 기억해두셨다가 한번 방문해보세요!

추추언니가 추천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