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맛집

닭다리 살로만 만든 닭갈비를 원하는 분들에게 딱인 닭으로가 압구정 본점 방문 후기

by 추추언니 2022. 5. 1.
728x90
반응형

닭다리 살로만 만든 닭갈비를 원하는 분들에게 딱인 닭으로가 압구정 본점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압구정에서 가격대도 적당하면서 맛있는 집은 제 기준에서 손에 꼽을 정도인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닭으로가 압구정 본점이 추가되어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 싶었습니다.

첫 번째로 압구정에서 가격대도 나쁘지 않으면서 어떤 메뉴든 실패 없었던 리틀넥은 배달도 시켜먹을 만큼 좋아하고요!

예전 포스팅 참고하실 겸 아래 링크 달아놨습니다.

2021.12.22 - [먹자!/맛집] - 서울 강남 압구정 브런치 맛집 리틀넥 청담점 배달로도 그 맛이 날지 궁금해서 주문해본 후기(쿠팡이츠, 배달의 민족)

 

서울 강남 압구정 브런치 맛집 리틀넥 청담점 배달로도 그 맛이 날지 궁금해서 주문해본 후기(쿠

서울 강남 압구정 브런치 맛집 리틀넥 청담점 배달로도 그 맛이 날지 궁금해서 주문해 본 후기(쿠팡 이츠, 배달의 민족)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외식보다

chuchu2021.tistory.com

그리고 두 번째로 압구정 하루는 서울 3대 모밀집으로 불릴 만큼 전통적인 맛집이라서 종종 방문하고 있어요.

이날 하루도 다녀왔었는데 너무 배고파서 모밀이랑 돈까스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네요.ㅋㅋㅋㅋㅋ

근데 압구정 하루도 맛있긴 한데 제 입맛에는 광화문 미진 모밀이 더 맛있긴 해요.

아주 소소한 차이이긴 하지만 광화문 미진이 육수도 더 진하고 감칠맛있는 느낌이랄까?

광화문 미진도 나중에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게요.

물론 압구정 하루도 충분히 맛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앞에서 설명드린 압구정 하루 바로 맞은편에 있는 닭갈비 집인데요.

닭갈비집은 제가 먹어본 집 중에서는 춘천 통나무집 말고는 큰 감흥이 없었는데 닭으로가 압구정 본점이 그걸 충족해주는 곳이었습니다.

통나무집 후기도 아래에 공유해드릴게요.

2021.10.06 - [먹자!/맛집] - 백종원의 3대천왕이 뽑은 1등 닭갈비집 강원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 본점 방문 후기

 

백종원의 3대천왕이 뽑은 1등 닭갈비집 강원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 본점 방문 후기

백종원의 3대천왕이 뽑은 1등 닭갈비집 강원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 본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지역별로 유명한 음식들이 있죠? 저는 여행을 가면 그 지역에 유명한 음식을 꼭 먹

chuchu2021.tistory.com

압구정에서 일반적인 메뉴를 먹고 싶은데 프랜차이즈는 아니면서 맛있는 집이었으면 좋겠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특히 BJ 박서아 님이 닭으로가 닭갈비를 강력 추천하셨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과연 추천할 만한 곳인지 여러분들께 닭으로가 압구정 본점 후기를 공유드리겠습니다.

 

 

[서울 강남 압구정 닭갈비 전문점 닭으로가 압구정 본점 정보]

  • 영업일시 : 매일 12시~23시
  • 주차 : 발렛
  • 주소 : 서울 강남구 언주로172길 55 1층 닭으로가 압구정 본점

  • 주요 메뉴
    : 주문서 사진으로 공유합니다. 네이버에는 닭갈비 가격이 13,000원으로 되어 있던데 지금 15,000원이에요!!

닭으로가 압구정 본점 메뉴

 

[서울 강남 압구정 닭갈비 전문점 닭으로가 압구정 본점 후기]

위치 자체가 압구정 하루 바로 맞은편에 있다 보니 계속 습관적으로 하루만 방문하게 되었었는데요.

여기가 사람도 많고 예전에 유튜브에서 아프리카 BJ 박서아 님께서 추천해주셨던 기억이 나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일하시는 분들이 모두 친절하고, 직접 볶아주셔서 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매장 외관, 내부 사진 보여드릴게요!

닭으로가 압구정 본점

 

여기의 가장 큰 특징은 닭갈비를 닭다리살로만 만든다는 거예요.

그래서 닭고기가 퍽퍽하지 않아서 식감이 정말 좋고 크기도 적당하면서 양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간이 고기에 잘 베어 들어가 있고 고기양도 꽤 많아서 끝까지 고기와 야채를 함께 할 수 있어요.

닭갈비 치고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지만 양도 많고 맛도 있어서 충분히 가격 가치를 한다고 생각합니다.

초반에 공유드리기도 했지만 춘천 통나무집 말고는 서울에서 닭갈비 유가네 같은 프랜차이즈 다니면서 그냥저냥 먹었었거든요.

근데 여기는 춘천 통나무집 생각날 때 가면 되겠다고 생각할 정도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닭으로가 압구정 본점

 

역시 마무리는 K-후식 볶음밥 아니겠어요?

여기 볶음밥에는 김치가 아니라 깍두기를 썰어서 볶아주시는데 이게 진짜 신의 한 수더라고요.

중간에 오독오독 식감이 살아있으면서 김치의 시원한 맛이 함께 있으니까 양념이랑 잘 어울렸습니다.

지금 이거 작성하면서도 군침 돌아요.ㅋㅋㅋㅋㅋ

배불러도 꼭 볶음밥으로 마무리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사진 속의 색은 매워 보이는데 자극적인 맛보다는 원재료와 조화가 정말 좋은 양념이었어요.

전 사실 인스타에서 유명한 맛집보다 전통적인 맛집이 훨씬 성공 확률이 높다고 생각하는 타입인데요.

닭으로가 압구정 본점은 연예인들도 단골로 많이 방문하는 곳이고 예전부터 유명한 집이니 두말할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압구정에서 뭐 먹으러 갈지 고민되신다면 닭으로가 추천드리고 싶어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