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맛집

서울 강남 신사 가로수길 쌀국수 맛집 야들야들한 면발에 고기 듬뿍 올려진 미분당 신사점 방문후기

by 추추언니 2022. 3. 21.
728x90
반응형

서울 강남 신사 가로수길 베트남 쌀국수 맛집 야들야들한 면발에 고기 듬뿍 올려진 미분당 신사점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다들 쌀국수 좋아하시나요?

저는 고수도 잘 먹고 향신료에 그렇게 예민하지 않은 편이라 처음부터 너무 좋아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제 최애 칼국수집인 미분당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제 기준에서는 쌀국수만으로는 에머이보다 미분당이 더 제 입맛에 맞았는데요.

미분당은 고기와 면발이 유독 야들야들해서 더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여긴 혼밥 하시는 분들도 많고, 오히려 혼밥 하기 좋은 곳이라서 서울 신사 가로수길에 오실 일이 있다면 간단히 식사하시기 좋은 공간이라 더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서울 강남 신사 가로수길 쌀국수집 미분당 정보]

  • 영업시간 : 매일 11시~21시 (15시~17시 브레이크 타임)
  • 주차 : 불가능
  •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길 18 1층 미분당

  • 메뉴

미분당 신사점 메뉴판

 

 

[서울 강남 신사 가로수길 쌀국수집 미분당 후기]

미분당은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공간입니다.

그래서 함께 간 일행과 대화를 할 때도 조용하게 대화하거나 거의 대화하지 않고 음식에만 집중하게 하는 컨셉이 좋았어요.

오로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을 만들고 싶었던 것이 주인분의 신념이었다고 합니다.

입구는 약간 일본 라멘집 같죠?

입구에 바로 키오스크가 있고, 입장하기 전에 여기서 주문하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포장 주문도 키오스크에서 하셔야 해요!

정말 매장 안은 조용히 식사만 하는 공간으로 구성하기 위한 방법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미분당 신사점 입구, 키오스크 주문

 

매장에 들어가면 시국에 맞춰 센스 있게 마스크를 보관할 수 있는 비닐과 각 좌석 뒤편에는 옷걸이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머리끈도 준비해주셔서 여성분들이 머리를 묶고 편하게 드실 수 있도록 배려한 점이 인상적이었어요.

테이블이 아니라 모든 좌석이 바(bar) 형태여서 물이나 반찬 등 원하는 부분을 바로 얘기하면 빠르게 반응해주셨습니다.

 

신사 쌀국수 미분당

 

저는 차돌양지 쌀국수를 주문했어요.

고기가 진짜 듬뿍 올라가 있어서 그냥 면발을 건질 때마다 고기가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고기랑 면발이 진짜 야들야들해요.

게다가 1인 1메뉴 주문하셨다면 사리도 추가되는 점도 너무 좋았습니다. (결국 사리 추가했죠 ㅋㅋㅋㅋㅋ)

처음부터 고수가 빠져있어서 드시기 좋으실 거예요.

저는 고수를 추가해서 같이 먹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바로 말씀하시면 따로 고수 챙겨주세요!

 

미분당 신사 차돌양지쌀국수
미분당 신사 사리추가

 

사리 주실 때 숙주도 같이 주셔서 푸짐하게 다시 시작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처음에 주문할 때 앞접시를 따로 주시는데, 거기에 면 건져서 숙주에 고기에 양파에 핫소스 둘러서 비벼 드시면 진짜 맛있어요!!

국물로도 즐기고 비빔으로도 즐긴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국물도 정말 진해서 먹자마자 크~으~ 소리가 절로 나오는 곳이에요.

 

여러분들도 가로수길에 오셨을 때 쌀국수나 면 생각이 나신다면 너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꼭 기억하셨다가 방문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구경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