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맛집

남이 구워주는 육즙 팡팡 명품 숙성 오겹살, 삼겹살, 목살이 먹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은 화포식당 판교점 방문 후기

by 추추언니 2022. 3. 30.
728x90
반응형

남이 구워주는 육즙 팡팡 명품 숙성 오겹살, 삼겹살, 목살이 먹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은 화포식당 판교점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친구와 약속이 있어서 판교에 갔다가 방문한 숙성 삼겹살 맛집을 여러분들께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화포식당은 예전에 다니던 회사 주변에서도 정말 인기가 많은 회식 맛집이었는데요.

마침 판교에도 화포식당이 있어서 반가웠습니다.

이 날만 그런 것인지 다른 가게들은 그렇게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여기만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사람들이 많은 곳은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ㅎㅎ

아무래도 체인점이니까 매장별로 호불호가 있을 수도 있는데, 화포식당 판교점은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는 곳이었어요.

예전에 먹던 맛과 동일했습니다.

여러분들께도 소개해드릴게요.

 

 

[경기 성남시 삼평동 유스페이스몰 삼겹살 맛집 화포식당 판교점 정보]

  • 영업 일시 : 월~금 11시 30분~22시(브레이크 타임 15시~17시) / 토 15시~21시 30분 / 일 정기휴무
  • 주차 : 가능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60 (삼평동, 유스페이스1) 240호 화포식당 판교점

  • 메뉴

화포식당 메뉴
화포식당 주류

 

[경기 성남시 삼평동 유스페이스몰 삼겹살 맛집 화포식당 판교점 후기]

여기는 판교 테크노밸리 중심가에 있는 유스페이스라는 상가 건물에 있는 집이에요.

저녁때 방문해서 회사 끝나고 회식으로 오신 분들이 많았는데, 옷차림들이 정장이 아닌 캐주얼이라서 역시 판교스러웠어요.

정장 입은 사람을 찾기 힘든 수준이고, 자유로운 분위기였습니다.

그래도 회식은 못 참죠?ㅋㅋㅋㅋㅋ

사람 진짜 많았어요!

저는 고기는 비계가 적당히 있어야 맛있다고 생각하는 주의이기 때문에 숙성 삼겹살 2인분, 구워 먹는 임실치즈, 냉면, 깍두기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사진으로 다시 보니 나중에 삼겹살 1인분 더 추가했나 봐요...ㅋㅋㅋㅋㅋ

사진으로도 고기가 신선한 게 느껴지시죠?

가만히 앉아 있으면 불판 온도 체크부터 시작해서 직원분들이 오셔서 직접 구워주십니다.

여기 밑반찬이 장아찌 종류가 많은데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

아, 파김치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화포식당 상차림

 

고기가 익으면 적당한 크기로 잘라주시고 먹기 좋게 올려주세요.

첫 점은 그냥 소금만 찍어서 드셔 보시면 육즙이 팡팡 터집니다.

김치도 볶아주시고, 치즈도 구워서 올려주시고 정신 못 차리게 계속 올려주시더라고요.

고기 구워주는 직원분들이 여러분 계셔서 돌아다니면서 타지 않게 잘 봐주셨습니다.

 

화포식당 삼겹살
화포식당 삼겹살

 

그리고 여긴 밥을 시키면 주방에서 딱 알맞게 볶아져서 오더라고요.

누른밥 정도도 적당하죠?

깍두기 볶음밥도 마무리로 꼭꼭 드셔 보세요.

화포식당 깍두기 볶음밥

 

1인분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지만 1인분에 180g이라서 그램수 대비해서는 그렇게 큰 차이 없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얇은 삼겹살을 선호하지 않는 편이라 화포 식당이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처럼 육즙 팡팡 삽결살 좋아하시는 분들은 후회 없으실 거예요!

꼭 판교가 아니더라도 주변에 화포식당이 있으시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