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맛집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리고기를 즐길 수 있는 경기 남양주 온누리 장작구이 팔당 본점 방문 후기

by 추추언니 2022. 7. 25.
728x90
반응형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리고기를 즐길 수 있는 경기 남양주 온누리 장작구이 팔당 본점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이제 본격적인 장마가 끝나가고 폭염만 앞두고 있는데요.

초복은 이미 지났고 벌써 내일이면 중복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복날에 삼계탕도 많이 드시지만 몸보신을 위해 오리고기를 추천드리려고 해요.

오늘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은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온누리 장작구이 팔당 본점입니다.

온누리 장작구이는 워낙 예전부터 유명한 곳이라서 많이들 아실 것 같은데요.

한강을 바로 볼 수 있어서 데이트나 드라이브 겸 가기도 좋고, 부모님을 모시고 가도 좋은 곳이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복날이 아니더라도 나들이 겸 외식하고 싶은 날 가셔도 좋을 온누리 장작구이 팔당 본점을 소개해드려요.

 

 

[경기 남양주시 온누리 장작구이 팔당본점 정보]

  • 영업일시 : 매일 오전 10시~ 22시
  • 주차 : 가능
  •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768 온누리 장작구이 팔당 본점

  • 메뉴

온누리 장작구이 메뉴

 

 

[경기 남양주시 온누리 장작구이 팔당본점 정보]

온누리 장작구이 팔당 본점에서는 삼겹살, 목살, 오리 장작구이를 판매하고 있고요. 

주로 오리 장작구이를 많이 드시더라고요.

저도 삼겹이나 목살에도 도전해봤지만 역시 오리가 가장 제 입맛에 맞았습니다.

양으로 따지자면 기본 사이즈가 딱 2인 기준으로 적당하고요.

그리고 여기에서 무료로 잔치국수를 제공하기 때문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무리로 장작에 넣어주신 고구마까지 먹으면 완벽하게 마무리 할 수 있어요.ㅎㅎ

사진으로도 보여드릴게요.

 

온누리 장작구이 팔당 본점
온누리 장작구이 팔당 본점

 

온누리 장작구이 팔당 본점은 언제 가던지 같은 맛을 유지하는 점이 가장 장점인 것 같아요.

거의 기업식으로 일하시는 직원들도 많고 나름 체계적이어서 웨이팅이 있어도 빠르게 좌석이 안내되고 음식도 바로바로 나오니까 답답하지 않아서 한국인 성격에 딱이었습니다.

그리고 곁들일 수 있는 반찬은 처음에 그냥 제공되고 나머지는 셀프인데요.

오리고기의 느끼한 맛을 잡을 수 있는 백김치, 장아찌 종류들이라서 물리지 않게 계속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여기만의 특제 소스 찍어서 양파 장아찌에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ㅋㅋㅋㅋㅋ

오랫동안 사랑받는 맛집은 이유가 있었습니다.

부모님을 모시고 갔을 때도 그렇고 친구들을 데리고 갔을때도 한 번도 실패하지 않은 집이라서 여러분들께 꼭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