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맛집

분위기 있는 공간에서 한식 코스를 즐길 수 있는 서울 강남 압구정 코타바이뎐 레스토랑 방문 후기(압구정 한식 오마카세 레스토랑 데이트 코스 추천)

by 추추언니 2022. 11. 9.
728x90
반응형

분위기 있는 공간에서 한식 코스를 즐길 수 있는 서울 강남 압구정 코타바이뎐 레스토랑 방문 후기(압구정 한식 오마카세 레스토랑 데이트 코스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기념일을 맞이해서 오랜만에 오마카세, 한정식, 코스 요리 등을 찾아보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곳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서울 강남 압구정 로데오에 위치한 한식 퓨전 코타바이뎐 레스토랑은 당연히 코스로 나오는 레스토랑이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기념일에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입니다.

특히 코스가 이탈리안이나 일식 등이 아니라 한식 기반으로 나오기 때문에 부모님을 모시고 가도 좋을 것 같았어요.

그리고 제철에 나는 신선한 재료들로 메뉴가 구성되고 있습니다.

제가 다녀온 압구정 한식 레스토랑 코타바이뎐 방문후기를 공유드릴게요.

 

 

[서울 강남 압구정 한식 오마카세 레스토랑 코타바이뎐 정보]

  • 영업일시 : 월~토 17시 30분~22시, 일요일 휴무
  • 주차 : 발렛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55길 23-3 1층 코타바이뎐

  • 메뉴 : 기본맡김코스 9.5만원, 코타VIP 시그니처코스 12만원, 코타VIP 스테이크코스 15만원 
  • 기타 : 주류 주문 필수, 술 못 마시는 경우 테이크아웃 가능

 

 

[서울 강남 압구정 한식 오마카세 레스토랑 코타바이뎐 후기]

저는 압구정에 위치한 코타바이뎐에 2022년 9월 중순쯤 방문했었는데요.

코타바이뎐의 경우, 사전 예약 후 방문하셔야 하는 곳입니다.

특히 주말에 일요일은 정기휴무라서 토요일만 영업을 하기 때문에 나름 토요일 예약이 힘든 곳이기도 해요.

그렇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위치는 압구정 로데오에서 살짝 골목에 위치하고 있지만 찾기 어렵지 않았어요.

외관과 인테리어에서부터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지시죠?

예약하고 방문했기 때문에 각 자리에 이름이 써져있는 메뉴판이 올려져 있었어요.

사소하지만 이런 배려 덕분에 한층 기분이 좋았습니다.

 

서울 강남 압구정 한식 오마카세 레스토랑 코타바이뎐

 

다만, 저는 개인적으로 술을 잘 마시지 못하는데요.

서울 강남 압구정 한식 오마카세 레스토랑 코타바이뎐에서 아쉬웠던 점을 꼽자면 무조건 술을 주문해야 한다는 점이었습니다.

사실 술을 잘 못하는 사람에게도 술 주문이 강제성이 있다는 점이 의아하기도 했어요.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고 하지만 여기서 술을 사서 들고 다니기 뭐하니까 그 자리에서 조금씩 마시긴 했는데요.

저처럼 당황하시지 않으려면 술 주문이 필수인 점 미리 알고 가시기 바랍니다.

 

서울 강남 압구정 한식 오마카세 레스토랑 코타바이뎐

 

서울 강남 압구정 한식 오마카세 레스토랑 코타바이뎐

 

서울 강남 압구정 한식 오마카세 레스토랑 코타바이뎐
서울 강남 압구정 한식 오마카세 레스토랑 코타바이뎐

 

 

서울 강남 압구정 한식 오마카세 레스토랑 코타바이뎐에서 메뉴를 선택할 때 저희는 육전도 먹고 싶고 스테이크도 맛보고 싶어서 1명은 VIP코스로 하고, 1명은 3만원 추가해서 스테이크 VIP 코스로 했어요.

특별한 날에 특별한 경험을 위해 방문한 곳이니만큼 다양하게 맛보고 싶었습니다.

메뉴 선택에 탁월했던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다양하게 맛보고 싶으시면 추천드립니다.

샐러드, 해산물 종류, 고기, 솥밥, 디저트까지 코스 구성이 정말 완벽했어요.

다만, 맛은 전반적으로 단맛이 강한 편이라서 이 부분에 있어서는 약간 호불호가 있으실 것 같습니다.

근데 이건 사람마다 느끼는 게 다르기 때문에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코타바이뎐은 메뉴 하나하나 한식을 어떻게 하면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할지에 대한 셰프님의 고민과 정성이 느껴졌습니다.

결정적으로 양이 적은가 싶었는데 먹다 보니 양도 많아서 진짜 배불렀어요.

다 셰프님은 계획이 있으셨습니다!

한식이라서 그런지 더부룩한 것도 없고 너무 만족스럽게 식사하고 왔어요.

단일 가격으로 보면 그렇게 저렴한 가격이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다른 레스토랑 코스들과 비교했을 때 진짜 가성비 좋은 곳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특별한 날, 데이트 코스 등등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한식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서울 강남 압구정 한식 오마카세 레스토랑 코타바이뎐을 추천드려요.

룸 예약도 가능하니까 상견례나 모임에도 적합할 것 같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