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맛집

서울 신용산 용리단길 맛집 베트남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효뜨 방문후기

by 추추언니 2023. 7. 20.
728x90
반응형

서울 신용산 용리단길 맛집 베트남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효뜨 방문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서울 신용산에 있는 베트남 음식 전문점 효뜨 입니다.

주변에 회사가 많아서인지 평일과 주말 할 것 없이 늘 줄서는 맛집인데요.

tvn에 줄서는 식당에서도 방영되었었고, 블루리본, 망고플레이트 등 웬만한 마크는 다 달려있는 곳이니 어느 정도 검증된 맛집이라고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용리단길에 먹을 곳이 많이 생기긴 했지만, 효뜨는 웨이팅이 있어도 베트남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가볼 만한 맛집이라고 생각되었어요.

여러분들께 서울 신용산 용리단길 베트남음식 전문점 효뜨 방문후기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서울 신용산 용리단길 베트남 음식 전문점 효뜨 정보]

  • 주차 : 불가, 주변 주차장 이용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0시 (브레이크 타임 3시 ~ 5시 30분)
  •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40가길 6 1층

 

 

[서울 신용산 용리단길 베트남 음식 전문점 효뜨 후기]

서울 신용산 용리단길에 있는 효뜨에서 찍은 사진만 보면 여기가 서울인지 베트남인지 모를 정도로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었습니다.

외부 테이블이 꽤 많은 편이라 날씨에 안 좋으면 밖에서 먹지 못 하니까 웨이팅이 더 길어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야외에서 먹는 게 진짜 베트남 분위기여서 저도 친구와 밖에서 식사를 했는데요.

한여름이나 한겨울에는 아무래도 어려울 것 같았고, 테이블도 간이 테이블인 점 감안하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울 신용산 용리단길 효뜨는 인스타에서도 유명한 맛집으로 알고 있는데요.

역시 사진을 찍었을 때 그럴듯하게 보여야 인기 맛집으로 등극할 수 있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서울 용산 용리단길 효뜨
서울 용산 용리단길 효뜨

 

서울 용산 용리단길 효뜨

 

서울 신용산 용리단길 효뜨에서 전 친구와 닭고기 쌀국수와 분짜를 주문했는데요.

미친 듯이 맛있어서 눈이 땡그래질 정도는 아니었지만 현지 맛을 잘 살린 기본에 충실한 맛이었습니다.

웨이팅이 있는 집이라서 기대리면서 괜한 기대감을 가지실 수도 있는데요.

저도 줄 서는 식당이라던지, 인스타그램이라던지 워낙 용리단길 맛집이라고 소문난 곳이라서 저도 큰 기대감을 가지고 갔었는데요.

베트남 스타일로 현지화가 잘 된 맛집이라고 생각하시면 충분히 만족하실 곳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입맛은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제 입맛에는 너무 긴 웨이팅을 할 정도의 맛집은 아니었어요.

하지만 용리단길 주변에서 또 이만한 음식점이 없기 때문에 한 번쯤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