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하자!/리뷰

아이폰 13프로 자급제 256기가 실버, 그래파이트 언박싱 겸 SSG 쓱닷컴 카드할인 픽업전용 구매 성공 후기(쿠팡보다 저렴)

by 추추언니 2021. 10. 29.
728x90
반응형

아이폰 13프로 자급제 256기가 실버, 그래파이트 언박싱 겸 SSG 쓱닷컴 카드 할인 픽업 전용 구매 성공 후기(쿠팡보다 저렴)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저는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 에어팟에 이르기까지 절대 ios 생태계를 벗어날 수 없는 사람 중 한 명인데요.
그렇다고 신제품이 나올 때마다 사는 타입은 아니라서 아직도 핸드폰을 아이폰 8을 쓰고 있었어요.
게다가 지문인식의 마지막 버전이라 코 시국에 너무 편하게 썼고 그렇게 버벅거리지도 않아서 너무 잘 쓰고 있었거든요!ㅎㅎ
심지어 더 쓰려고 몇 개월 전에 배터리도 교체했었어요.

하지만 아이폰 13프로의 카메라 성능이랑 시네마틱 모드를 보고 또 병에 걸리고 말았어요.ㅋㅋㅋㅋㅋㅋ
제가 아이패드병 걸려서 168만원주고 완치한 얘기 못 보신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ㅋㅋ

2021.09.18 - [공유하자!/리뷰] - 아이패드병은 출구가 없다더니, 168만원 지르고 완치했어요.(아이패드 프로 5세대 M1/매직키보드/애플펜슬2 언박싱)

 

아이패드병은 출구가 없다더니, 168만원 지르고 완치했어요.(아이패드 프로 5세대 M1/매직키보드/

아이패드병은 출구가 없다더니, 168만원 지르고 완치했어요. (아이패드 프로 5세대 M1/매직키보드/애플펜슬2 언박싱) 안녕하세요. 다들 아이패드 병을 아시나요? 사기 전까지 시름시름 앓아눕

chuchu2021.tistory.com


그래서 전 아이폰 13프로를 사기로 결심합니다. (쓸데없이 단호 ㅋㅋㅋㅋ)
그리고 용량도 256기가로 넉넉하게 맘 편히 써야겠다고 다짐합니다.
문제는 사실 사전예약 때는 그렇게 생각 못 했는데 뒤늦게 사려고 보니 제가 사고 싶었던 실버는 진작에 품절이고 구하지도 못하더라고요?ㅠㅠ
물론 그래파이트, 시에라블루, 골드 컬러들은 일시품절인 경우가 있지만, 입고가 꽤 잘 되는지 간헐적으로 구매가 가능했는데 실버는 거의 다 품절이라 뒤늦게 전전긍긍하고 있었어요.
심지어 쿠팡 아이폰 사전예약은 어떤 제품이든 배송까지 한 달 가까이 걸리더라고요.
도착 예정일자가 11월 24일... 하하하하하

근데 여러분 SSG 닷컴(쓱닷컴)에서 자급제 아이폰 픽업 구매가능한 거 아셨어요?
그리고 카드 할인까지 받으면 쿠팡보다 아이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13 자급제 구매 예정이신 분들 쿠팡 사전예약만 생각하지 마시고 SSG닷컴(쓱닷컴)에서 구매해보세요!
심지어 배송 기다리지도 않고 바로 픽업해서 받아올 수 있습니다.

이마트 내 입점되어 있는 에이스토어와 상생하는 정말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아요.

이거 생각해낸 담당자분 복 받으실 거예요~

 

반응형

 

우선 쓱닷컴에서 아이폰13 프로로 검색하신 후 정렬을 판매량 순으로 해보세요.

그럼 매장 픽업 기준이 가장 많이 판매되었기 때문에 상단에 보이실 겁니다.

거기서 이제 원하는 컬러와 용량을 찾아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SSG닷컴 아이폰 픽업 구매 방법

 

들어가 보시면 기본 할인에다가 카드 할인까지 받으실 수 있는데요.

밖에 보이는 금액은 현재 홈페이지상 3% 할인만 보이지만, 실제로 카드 행사 10만원까지 포함하면 쿠팡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등급 할인 쿠폰도 적용되니까 등급이 높으신 분들은 더 유리하겠죠?

등급 할인 쿠폰을 제외하더라도 아이폰 13 프로 256기가를 기준으로 했을 때, 쿠팡은 1,370,800원이고 쓱닷컴은 1,345,300원입니다.

25,500원이 더 저렴해요!

이게 단순히 누구나 적용받을 수 있는 금액 차이이고, 여기에다가 등급 할인 쿠폰이나 기존에 가지고 있던 포인트까지 계산하면 그 차액은 더 커지실 거예요.

 

쓱닷컴 아이폰13 프로 카드할인 금액 비교

 

자! 그런데 이 제품은 픽업 조건이라고 말씀드렸죠?

픽업의 장단점을 여기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안 기다리고 내 손으로 바로 받아볼 수 있는 장점과 픽업할 수 있는 매장이 너무 멀어서 가지러 가지 못한다는 단점이 모두 존재합니다.

매장별 실시간 입고 상황에 따라 픽업할 수 있는 매장이 달라지기 때문에 내가 픽업 가능한 매장에 그 제품이 있어야 해요!

 

아이폰 프로13 실버 256기가가 입고 돼서 들어가 보니 픽업 가능 매장이 신제주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경우 비행기 타고 갈 수 없잖아요?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수시로 들어가셔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그마저도 순식간에 재고가 빠져요!

왜냐면 에이 스토어에 애초부터 매장마다 물량이 몇 개씩 밖에 안 들어오니까 잽싸게 득템 하셔야 합니다.

아래처럼 주문하실 때부터 픽업할 매장과 일자를 선택하셔야 그 다음단계로 넘어갈 수 있어요!

아래 캡처 화면은 진짜 입고가 많이 된 거고 실제로 인기 있는 색상, 용량 제품들은 픽업 가능 지점이 1~2개 뜰 때도 많아요.

다시 한번 강조해드릴게요!

꼭 수시로 들어가 보세요. 그래야 원하는 제품 득템 할 수 있습니다.

매장에 한두 개만 들어오는 경우가 있어서 눈앞에서 사라지는 경험 여러 번 했어요.

쓱닷컴 아이폰13 프로 이마트 에이스토어 픽업 주문 방법

 

저는 결과적으로 아이폰 13프로 256기가 실버를 구매할 수 있었고, 남자친구는 아이폰 13프로 256기가 그래파이트를 구매했습니다.

둘 다 쿠팡 사전예약 결제하고 기다리는 중에 그거 취소하고 바로 픽업할 수 있는 걸 잡아서 SSG닷컴 픽업 구매로 갈아탄 케이스예요!

저는 등급 할인쿠폰 만원까지 적용받아서 최종 1,335,3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청구할인 기준이니 참고하세요!

 

매일매일 카드 할인이 달라지니까 미리 해당 카드사를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본인 명의가 아니어도 결제 가능합니다.

저도 가족 중에 해당 카드가 있는 사람이 있어서 그걸로 결제하고 현금으로 바로 드렸어요.ㅋㅋㅋㅋㅋ

쓱닷컴 카드할인 정보

 

그럼 언박싱을 해볼까요?

사실 디자인은 너무 개인마다 취향이 다르니까 별다른 설명은 안 드려도 될 것 같아요~ㅎㅎ

그래파이트는 정말 고급진 느낌이고, 실버는 영롱하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냥 둘 다 너무 예뻐요!! 말이 필요 없죠ㅋㅋㅋㅋ

 

아이폰 13프로 그래파이트는 이마트 자양점 에이스토어에서 픽업해왔습니다.

2호선 건대입구역과 연결되어 있는 이마트 내 일렉트로닉마트에 들어가자마자 있어요.

이마트 자양점 일렉트로닉 마트 에이스토어 아이폰13 프로 픽업, 수령

 

아이폰 13프로 그래파이트 256기가 자급제 언박싱

 

아이폰 13프로 실버는 이마트 성수점 에이스토어에서 픽업해왔습니다.

이마트 성수점 3층 전자 매장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곳에 있어요.

이마트 성수점 에이스토어 아이폰13 프로 픽업, 수령

 

아이폰 13프로 실버 256기가 자급제 언박싱

 

아이폰 13프로 실버 그래파이트 언박싱

 

핸드폰보다 케이스랑 액정필름이랑 카메라보호필름을 먼저 사놨어요.ㅋㅋㅋㅋㅋㅋ

아이폰 13 프로 이마트에서 픽업하자마자 집에 와서 붙여줬습니다!ㅎㅎ

 

지금까지 아이폰 나올 때마다 쿠팡이 최고인 줄 알았는데, 새로운 방법을 알게되서 너무 좋아요!

혹시라도 아이폰13 시리즈 자급제를 계획하시는 분들은 SSG닷컴도 살펴보시기를 꼭 추천드립니다.

저렴하고 배송 안 기다려도 되고 바로 눈앞에서 수령 가능해서 기분도 좋더라고요.

 

그럼 전 아이폰 13프로 세팅하러 가볼게요~

모두 원하는 제품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