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하자!/일상·생각

구글 애드센스 신청 2번 만에 애드고시 합격했어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by 추추언니 2021. 10. 5.
728x90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신청 2번 만에 애드고시 합격했어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얼마 전에 제 포스팅이 다음 메인에 올라갔던 기쁜 소식을 공유해드린 적 있었는데요.
못 보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 공유드립니다.
2021.09.30 - [공유하자!/일상·생각] - 개설한 지 한 달도 안 된 티스토리에서 갑자기 1일 방문수가 4700회를 넘었어요.

개설한 지 한달도 안 된 티스토리에서 갑자기 1일 방문수가 4700회를 넘었어요.

개설한 지 한 달도 안 된 티스토리에서 갑자기 1일 방문수가 4700회를 넘었어요.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제가 직장생활을 10년 넘게 하면서 여행도 많이 다니고 맛있는 것도 잘 먹고 다

chuchu2021.tistory.com


오늘도 좋은 소식이 있어서 포스팅합니다.
바로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신청 2번 만에 애드고시 합격했어요!!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하고 나서 조금씩 성장해나가는 것 같아서 기쁘네요.
사실 직장생활 오래 하다 보니, 성취감이라는 기분을 거의 느끼지 못하고 있었는데요.
소소하게 시작한 취미생활에서 이렇게 성취감을 얻을지 몰랐어요.

혹시라도 어떻게 통과했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실 수 있어서 타임라인을 공유해드립니다.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승인 타임라인]
- 2021.9.7 : 블로그 개설
- 2021.9.13 : 1차 구글 애드센스 신청
뭘 믿고 신청했는지 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 글 10개도 없었을 시점입니다.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가 유명하길래 이래저래 누르다가 신청했어요.
- 2021.9.26 : 1차 구글 애드센스 탈락
사유는 많이들 받아보시는 콘텐츠 부족이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 거절 사유를 너무 인정하는 바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신청하고 회신까지 딱 2주 걸렸네요.

구글 애드센스 신청 탈락

- 2021.9.26 : 2차 구글 애드센스 신청
이때 글이 한 20개 정도였고, 카테고리는 여행, 카페, 맛집, 일상 다양하게 올렸어요.
흔히 말하는 글자수도 크게 신경쓰지 않았고 자유롭게 포스팅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승인 거절 메일 오자마자 아무런 조치 없이 재신청했어요.
심지어 이 시점에 사실 구글 콘솔에서 사이트에서 발견된 문제가 있다고 메일이 왔는데요.
크게 신경 쓰지 않고 그냥 신청했습니다.
왜냐면 전 귀찮았기 때문이죠.ㅋㅋㅋㅋㅋ
"구글 애드센스 되면 좋은 거고, 안 되면 또 신청해보면 되지" 이런 마인드라서요.
- 2021.10.4 : 2차 구글 애드센스 승인
처음 신청보다 1주 정도 빠르게 회신이 왔습니다.
기대 안 했는데도 너무 기분이 좋더라고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 메일




제 글이 구글 애드센스 신청과 승인에 도움이 되진 않으시겠지만,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타임라인을 공유드렸는데요.
소소하게 "이런 케이스도 있구나" 하고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블로그에 자주 놀러 와 주시는 구독자님들 덕분에 재미있게 티스토리 생활하고 있는데요!
구글 애드센스 수익은 크게 중요하지 않고 그냥 꾸준히 재미있게 운영해보려고 합니다.
아직 광고수익 0원이라 그 기분을 모르겠지만, 수익 나면 또 재미를 느끼겠죠?
(저도 같이 그 기분 느껴보고 싶습니다 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지금처럼 잘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