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다니자!/국내여행

강원도 고성 소노펠리체 델피노 워터파크 오션플레이 방문 후기(모자 착용, 구명조끼, 식당, 사우나 이용 등)

by 추추언니 2023. 7. 12.
728x90
반응형

강원도 고성 소노펠리체 델피노 워터파크 오션플레이 방문 후기(모자 착용, 식당, 사우나 이용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강원도 고성 소노펠리체 델피노 워터파크인 오션플레이에 다녀온 후기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소노펠리체는 아무래도 가족 단위가 많다 보니 워터파크를 빼놓을 수 없을 텐데요.

제가 묵었던 숙소는 소노펠리체 델피노 실버스위트여서 울산바위를 보면서 분위기 있게 인피니티풀을 이용하고 싶었지만, 19세 미만은 아이들은 입장할 수 없는 곳이더라고요.

어른들만 와서 분위기 내고 싶다면 소노펠리체 델피노 인피니티풀로 가시면 되고, 아이들이 놀기에는 역시 워터파크 오션플레이가 적합하다고 생각됩니다.

저희는 아이가 있어서 자연스럽게 오션플레이를 다녀왔어요.

여러분들께 오션플레이 후기를 공유드리겠습니다.

 

 

[강원도 고성 소노펠리체 델피노 워터파크 오션플레이 정보]

  • 영업시간 : 골드시즌 기준(6.24~8.27) 실내 10시~19시 / 실외 10시 18시
  • 입장료 : 대인 62000원, 소인 52000원(36개월 이상)
  • 주소 : 강원도 고성 토성면 미시령옛길 1153 소노펠리체 부대시설동 1층

 

 

[강원도 고성 소노펠리체 델피노 워터파크 오션플레이 후기]

소노펠리체 델피노 오션플레이는 제가 가본 소노 계열의 워터파크 중 가장 작은 규모였어요.

다른 오션플레이가 어른들을 위한 곳이라면 강원도 고성 소노펠리체 오션플레이는 아이들에게 천국이었습니다.

수영장, 자쿠지, 슬라이드 등등 다 아이들이 놀기에 정말 좋은 환경이었어요.

 

소노펠리체 델피노 오션플레이 실내

 

소노펠리체 델피노 오션플레이 실외

 

 

 

강원도 고성 소노펠리체 델피노 오션플레이에 6월 말에 방문했었는데 마침 방문한 날이 날씨가 너무 좋아서 멀리 바다도 보이더라고요.

무엇보다 자쿠지가 꽤 많이 있어서 수영장에서 놀다가 몸을 녹일 수도 있고, 야외에는 건식 사우나도 있어서 체온을 높이기에 좋았습니다.

 

어른들은 구명조끼 착용이 필요 없고, 아이들은 수심이 깊은 곳이 꽤 있어서 구명조끼 착용이 필수였습니다.

홈페이지 상으로 신장 100cm 미만은 필수 착용이라고 하네요.

실제로 중간중간 아이들이 있는 곳에 라이프가드분들이 계셔서 구명조끼 착용이라던지, 잠수놀이를 길게 한다던지, 점프를 너무 높게 한다던지 하면 직접 오셔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소노펠리체 델피노 워터파크 오션플레이의 경우, 모자는 안 써도 제재하시는 분은 없었습니다.

 

참고로 썬베드는 모두 유료였고, 몇 개 없어서 빠르게 선점하셔야 할 것 같았습니다.

저희는 오픈하자마자 들어가서 짐도 놓아둘 겸 실내에 있는 선베드 하나를 이용했는데, 금방 다 예약이 돼서 나중에 실외 바닥에 짐을 놓으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규모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인지 사람도 별로 없어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는데요.

성수기 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방문할지는 모르겠지만, 사람이 많아지면 많이 힘들 것 같았습니다.

애초부터 구색을 맞추기 위함이지 많은 사람을 수용할 계획으로 만들어진 워터파크는 아니었을 거라고 생각되었습니다.

 

 

소노펠리체 델피노 워터파크 오션플레이 식당가

 

여기서 식사는 실외에 딱 한 군데가 있고, 지금 위 사진에서 보이는 메뉴가 끝입니다.

워낙 다른 워터파크 물가가 비싸다 보니 강원도 고성 소노펠리체 델피노 워터파크 오션플레이의 식당가는 비교적 합리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게다가 물놀이하고 나와서 먹는 음식의 만족도를 고려하더라도 일단 BBQ에서 운영하는 거라 치킨은 시켜 먹는 거랑 똑같아서 맛있었고요.

피자는 페퍼로니시카고 피자를 시켜봤는데 오븐에서 굽자마자 나오는 거라 꽤 퀄리티가 있었습니다.

우동도 살짝 비싸긴 했지만, 튀김이랑 국물맛이 평균 이상이었어요.

하지만 유일하게 수제 맥주가 돈 아까웠습니다.....ㅎㅎ

콜라 1.25리터 시켜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강원도 고성 소노펠리체 델피노 워터파크에서 만족스러웠던 점은 사우나였습니다.

워터파크를 이용하시면 사우나도 이용 가능하고요.

사우나 안에서는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노천탕도 있어서 부모님도 정말 만족하셨습니다.

오션플레이는 가지 않고 사우나만 이용하실 수도 있기 때문에 이 점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오는데요. 

이 소노펠리체 델피노 워터파크 오션플레이에 방문하실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