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카페

남양주 드라이브 데이트 필수 코스 새벽까지 운영하는 한강뷰 브런치 루프탑 카페 살롱드팔당 방문 후기

by 추추언니 2022. 8. 1.
728x90
반응형

남양주 드라이브 데이트 필수 코스 새벽까지 운영하는 한강뷰 브런치 루프탑 카페 살롱드팔당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서울에서 가볍게 드라이브 겸 다녀오기 좋은 곳 중에서 남양주 카페들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아요.

한강뷰는 기본이고 그중에서도 이미 인생 샷 맛집으로 소문난 카페가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남양주 데이트 코스로 유명한 살롱드팔당인데요.

입구에서부터 사진을 찍을 수밖에 없도록 핑크문이고요.

핑크문을 열고 들어가면 실내 인테리어도 포토존을 위해서 만들어진 공간으로 보일 정도로 예쁜 스팟들이 많았습니다.

특히나 살롱드팔당은 늦은 시간까지 영업을 하기 때문에 다른 장소보다 비교적 내가 원할 때 커피 한잔 하러 가기 딱 좋은 카페예요.

연인, 친구, 가족들끼리 언제든지 방문해도 만족하실 남양주 브런치 루프탑 카페 살롱드팔당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경기 남양주 브런치 카페 살롱드 팔당 정보]

  • 영업 일시 : 매일 10시~새벽 3시 (라스트 오더 식사 21시, 음료 새벽 2시)
  • 주차 : 가능
  •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926번길 8-1 살롱드팔당

  • 메뉴

살롱드팔당 식사 메뉴
살롱드팔당 음료 메뉴

 

 

[경기 남양주 브런치 카페 살롱드 팔당 후기]

살롱드팔당 입구

 

입구에서부터 왜 살롱드팔당이 포토존으로 유명한지 이해되시죠?

낮에도 예쁘지만 밤에도 이렇게 조명으로 예쁘게 꾸며놔서 언제든지 사진 찍어도 예쁘게 나오는 대표 포토존이라고 할 수 있어요.

살롱드팔당은 낮에는 한강뷰 보러 올 수 있지만 그만큼 예쁘니까 사람이 많아서 북적북적 한 편입니다.

전 그래서 오히려 저녁 늦게 방문하는 걸 좋아하긴 해요.

한적하게 카페를 즐길 수 있거든요!

물론 사진은 자연광까지 더해져서 낮이 훨씬 예쁘게 나오니까 참고해주세요!

남양주 카페 중에서 뷰만 예쁘고 카페는 별로인 곳도 많은데 여긴 그래도 뭘 시키던지 기본은 하는 집입니다.

이것 때문에 방문할 정도로 기가 막히게 맛있지는 않지만 장소 및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정도라고 생각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녁에 방문했기 때문에 저는 커피 마시면 잠이 안 올까 봐 초콜렛 라떼를 시켰고, 남자 친구는 아이스 카라멜 마끼야또를 주문했습니다. 

살롱드팔당에서는 커피가 들어가있지 않은 라떼 종류는 이렇게 귀엽게 곰돌이 모양 용기에 담아주세요!

 

살롱드팔당 곰돌이
살롱드팔당 내부 인테리어

 

살롱드팔당 카페는 가격이 저렴하지 않지만 인테리어도 예쁘고 루프탑도 있어서 데이트 코스로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1층은 야외 정원에서도 즐길 수 있고, 위층에 루프탑도 있지만, 2층 공간도 창문을 활짝 열어 놓을 수도 있어서 어떤 층이든 만족하실 수 있을 거예요.

방문하기 제일 추천드리고 싶은 시간대는 노을질 시간인데요.

살롱드팔당은 진짜 여기 노을 맛집이라서 아무 생각 없이 갔다가 로맨틱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카페입니다.

전 부모님 모시고 간 적도 있는데, 부모님도 살롱 드 팔당 또 가자고 할 정도로 너무 좋아하시더라고요.

음식도 카페도 만족스러운 살롱드팔당을 추추 언니가 추천합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