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카페

서울 강남 압구정에서 가장 핫한 카페 시그니처 피크 케이크로 유명한 누데이크 하우스 도산 방문 솔직후기(Feat. 젠틀몬스터 도산)

by 추추언니 2022. 4. 20.
728x90
반응형

서울 강남 압구정에서 가장 핫한 카페 시그니처 피크 케이크로 유명한 누데이크 하우스 도산 방문 솔직 후기(Feat. 젠틀몬스터 도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요즘 날씨가 좋아서 어딜 가든 봄 날씨를 만끽할 수 있는데요.

차 타고 드라이브도 좋지만 봄 날씨를 만끽하기 위해 차를 두고 데이트를 나섰습니다.

한때 압구정 로데오에 사람이 확 빠져서 임대문의가 많이 붙어있었는데 다시 핫해졌더라고요.

여러분들께 압구정에서 요즘 많이 찾는다는 카페를 다녀와서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서울 강남 압구정 카페 누데이크 하우스 도산 정보]

  • 영업일시 : 매일 11시~21시
  • 주차 : 가능 (발렛)
  •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6길 50 하우스 도산 B1 (젠틀몬스터 하우스 지하에 있어요!)

  • 메뉴

누데이크 하우스 도산 메뉴

 

 

[서울 강남 압구정 카페 누데이크 하우스 도산 후기]

현재 이 건물에서 젠틀몬스터에서 행사를 하고 있어요!

제니랑 같이 콜라보한 젠틀 가든이 1층에 있어서 다들 줄 서서 사진 찍으시더라고요.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자주 보이는 젠틀 몬스터 행사장이 어딘가 했더니 여기였습니다.

주말 오후 2시여서 그런지 사람이 꽤 줄 서있어서 저는 따로 SNS를 하지 않아서 그냥 예쁘다 하고 지나갔는데요.

만약 SNS나 카톡 프로필 사진 트렌드에 맞춰서 바꾸고 싶으시다면 젠틀 가든 앞에서 사진 찍어서 올리면 좋을 것 같아요!

다른 분들 찍는 거 보니까 엄청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저는 젠틀 가든은 아니고 젠틀 하우스 입구에서 한 장 찍었습니다. 

입구에서도 꽃으로 예쁘게 꾸며두셔서 포토존이었어요.

이 공간이 압구정에서 가장 핫하고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라는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젠틀 하우스 제니 콜라보
젠틀 가든 포토존

 

이 건물 지하 1층에 누데이크 하우스 도산 카페가 있고요. 

입장하자마자 카페라기보단 전시회 느낌이었습니다.

북적북적한 느낌 절대 아니고, 한적하고 분위기가 세련됐어요.

그리고 좌석이 많지 않아서 실제로도 드시고 가는 분보다 케이크를 포장해가시는 분들이 더 많았습니다.

여기가 독특한 모양의 시그니처 케이크가 다양해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들었어요.

사이즈가 굉장히 작던데 금액은 높아서 역시 마케팅이 중요하구나를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커피 가격도 꽤 있는 편이었어요.

저희는 피에타 라떼(9,000원), 누 트러플 아이스(9,000원), 누 부륄레 케이크(7,000원)를 주문했습니다.

여기 카페를 대표하는 유명한 케이크는 말차 크림을 듬뿍 감싸고 있는 피크(PEAK)라는 케이크인데요.

금액이 기본 사이즈는 39,000원이고 스몰 사이즈는 23,000원이더라고요....ㅎㅎ

기본 사이즈도 포크질 몇번에 없어질 정도로 되게 작던데 포장 주문 찾아가시는 분들 정말 많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맛도 그렇고 양도 중요함ㅋㅋㅋㅋㅋㅋ)

 

누데이크 하우스 도산
누데이크 하우스 도산
누데이크 하우스 도산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크림 브륄레는 맛있긴 한데 다른 곳보다 특별하다는 생각이 별로 들진 않았고요.

더치커피 얼음에 우유를 부어 마시는 피에타 라떼와 트러플 향이 진하게 나는 크림을 얹은 누 트러플도 맛이 나쁘진 않았어요.

하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이렇게까지 비쌀 이유가 있나? 싶은 정도의 맛이었습니다.

그렇다고 맛없고 그런 건 아니고 가격 때문에 기대한 게 컸던 것 같아요.

주관적인 생각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아! 그리고 먹다 보니 더치에 넣는 우유가 모자라서 추가되는지 카운터에 물어보니 추가 메뉴는 없고 더치 얼음에 조금 더 우유를 따라주셨어요.

그래서 끝까지 커피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정말 좋았어요.

다만, 저처럼 가격 대비 기대치를 너무 가지고 가시면 안 될 것 같고, 공간을 즐기러 간다는 생각으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서울 강남 압구정에서 데이트 코스나 가볼 만한 곳을 고민하신다면 누데이크 하우스 도산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확실히 사진도 예쁘게 나오고 느낌 있어요!

프로필 사진 화사하게 바꾸고 싶으신 분들 추천합니다.ㅎㅎ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