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카페

서울 강남 논현 한복판에 시야가 확 트인 넓은 카페를 원하신다면 카페 진정성을 추천드려요.

by 추추언니 2021. 11. 23.
728x90
반응형

서울 강남 논현 한복판에 시야가 확 트인 넓은 카페를 원하신다면 카페 진정성을 추천드려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날씨가 조금 춥긴 하지만 확실히 날씨가 추워지면 미세먼지는 없어지는 것 같더라고요.

일명 실내에서는 예쁜 날씨죠 ㅋㅋㅋㅋ

계절에 상관없이 쨍한 날씨는 항상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

이런 날 집에만 있을 수는 없겠죠?

여유롭게 커피 마시고 싶은 날 추천드리고 싶은 카페가 있어서 공유드려요.

김포 하성 본점에서 이미 유명해져서 여러 군데 지점이 생긴 카페 진정성 논현점에 다녀왔습니다.

 

서울 강남에서 이렇게 시야가 확 트인 카페는 찾기 쉽지 않은데요.

카페 진정성 논현점 방문 후기를 여러분들께 공유드려요!

 

 

[카페 진정성 논현점 정보]

- 영업시간 : 월~금 8시~20시 / 토~일 12시~20시

- 주차 : 불가

- 주소 :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321 1층 카페 진정성 논현점

- 메뉴

카페 진정성 메뉴판
카페 진정성 메뉴판

 

[카페 진정성 논현점 후기]

카페 진정성은 경기도 김포에서부터 유명한 카페였고, 이제는 지점이 많이 생겼더라고요.

현재는 김포기점, 김포 하성 본점, 제주 종점, 여의도점, 논현점, 서점 다실까지 꽤 많은 곳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지점별 주소는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카페 진정성 각 매장별 주소

 

우선 외관을 봤을 때 저는 여기가 카페인지 모르고 항상 지나치기만 했었어요.

미래엔 본사 건물 1층에 있어서 그냥 사무실 건물인 줄 알았거든요.

여의도에서 꽤 자주 갔던 카페 진정성 간판이 있어서 들어가 봤는데 확 트인 시야에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좌석도 정말 넓고 전면 통창에서 쏟아지는 햇빛이 진짜 예쁘지 않나요?

건물 로비 1층 전체를 카페 진정성으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비 오는 날, 눈 오는 날에도 정말 예쁠 것 같아요.

진짜 강남 한복판인데 이런 시야를 가진 카페 찾기 쉽지 않거든요.

그래서 더 가치 있게 느껴졌어요.

중앙 통로를 미래엔에서 출판하는 책들로 꾸며진 점도 인상적이었습니다.

바깥만 봤을 때 카페라고 생각하지 못했는데 막상 들어가 보면 진짜 여유로운 느낌의 카페였어요.

그리고 강남에서 조용한 카페 찾기 쉽지 않은데 카페 진정성 논현점은 조용하고 스터디하기 좋은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카페 진정성 논현점
카페 진정성 논현점
카페 진정성 논현점

 

여기는 카페 이름에서부터 느껴지는 것처럼 커피에 정말 진심인 곳이긴 해요.

원두뿐만 아니라 밀크티도 맛있기로 유명해요.

사실상 카페 진정성은 밀크티로 더 유명해졌어요~

저도 살짝 오후에 방문한 터라 커피 때문에 잠이 안 올까 싶어서 밀크티를 주문했습니다.

(밀크티도 카페인 있는 거 알지만 먹고 싶었나 봐요 ㅋㅋㅋㅋㅋㅋ)

카페 진정성 밀크티

 

여기가 얼마나 밀크티에 진심이냐면 로얄 밀크티를 만들 수 있는 키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9500원이면 1500ml의 카페 진정성 로얄 밀크티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나름 괜찮은 가격인 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카페 진정성 밀크티는 냉침 형태로 우려 지는 것이라서 만들기도 쉽고, 유통기한 생각하지 않고 바로바로 만들어서 먹을 수 있는 게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 카페를 자주 찾게 될 것 같은데요.

우선 강남에서 이렇게 넓고 쾌적한 카페를 찾기 쉽지 않고요.

무엇보다 조용해서 집중하기 정말 좋았습니다.

사실 위치상 많이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그런 부분도 있을 것 같긴 한데, 알려지더라도 좌석 간격이라던지 분위기가 시끄럽게 떠들거나 그런 분위기가 아니에요.ㅋㅋㅋㅋ

그래서 차분하게 커피나 차를 즐기기 정말 좋았습니다.

 

강남에 있는 건물 1층 로비에 카페가 있는 경우는 많은데 아무래도 프랜차이즈가 많아서 이런 감성은 아니거든요.

강남 한복판에서 서울 외곽 느낌의 카페를 찾으신다면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결정적으로 맛도 있어요.ㅋㅋㅋㅋ

예쁘기만 하고 맛없는 카페들도 많은데 여긴 기본에 충실한 카페라서 방문하셔도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추추언니가 추천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