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카페

휴양지 느낌 물씬 나는 영흥도 하이바다 카페 십리포 해수욕장 데이트코스 방문 솔직 후기

by 추추언니 2021. 10. 29.
728x90
반응형

휴양지 느낌 물씬 나는 영흥도 하이바다 카페 십리포 해수욕장 데이트코스 방문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추추언니예요.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어디 놀러 가지도 못 하고 너무 답답하시죠?

사실 이렇게까지 장기간 해외에 나가지 못할 거라고 생각도 못 했어요...

유럽도 좋지만 지금 생각으로는 가까운 동남아나 휴양지 가서 낮에는 수영장이나 바다에서 놀고, 저녁에는 야시장 가서 맛있는 거 먹으면서 쉬다 오고 싶네요.

어서 빨리 그런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국내 여행도 사실 조심스러울 때가 많아서 사람 없는 곳으로 조용히 다녀오곤 하는데요.

그나마 요즘 해외 느낌이 물씬 나는 카페들이 많이 생겨서 잠깐씩 나들이 가서 기분 전환하기 좋더라고요.

휴양지 느낌이 나는 카페 중에서 유명한 카페 중에 하나가 인천 영흥도에 있었어요!

저도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 인천에서도 섬에 들어가면 갈 곳이 너무나 많아서 신기했습니다.ㅎㅎ

 

인천 영흥도 십리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는 하이바다 카페가 휴양지 느낌으로 유명한 핫플 방문 후기를 공유해드릴게요.

드라이브 코스 겸 데이트 코스로 딱이라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인천 영흥도 십리포 해수욕장 하이바다 카페 정보]

- 영업시간 : 수요일 휴무, 목~화 9시부터 22시까지 

- 주차 : 2시간 무료 

- 주소 : 인천 옹진군 영흥면 영흥북로 374-25 1층

- 메뉴

인천 영흥도 하이바다 메뉴판 음료
인천 영흥도 하이바다 카페 메뉴판 브런치

 

 

[인천 영흥도 십리포 해수욕장 하이바다 카페 후기]

우선 위 메뉴판에서 보여드린 것처럼 커피 가격대가 있는 편이에요.

그리고 커피 맛도 특별하게 맛있다 라는 느낌보다 나쁘진 않다 정도이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카페는 단기 자리 임대라고 생각하거든요?

커피맛이 나쁘지만 않으면 그 공간을 사는 개념이라고 보기 때문에 인테리어가 매우 중요한 요소인 것 같아요.

이번에 방문한 인천 영흥도 하이바다가 딱 그걸 충족시켜주는 카페였어요.

십리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는 해외 휴양지 같은 느낌의 카페예요!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인천 영흥도 하이바다 카페 테라스
인천 영흥도 하이바다 카페 테라스

 

여기 하와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지 않아요? 

풍경 너무 예쁘죠?

솔직히 이런 풍경이면 뭘 먹어도 맛있게 느껴질 것 같아요. ㅋㅋㅋ

 

사실 도착했을 때 카페로 들어가는 외관이 너무 옛날 건물 같아서 잘 못 온건 아닌가 생각했는데요.

막상 들어가 보니 여긴 실내 인테리어보다 야외 테라스가 메인이더라고요.

매장 안쪽에서도 전면 창으로 바다를 볼 수 있었어요!

여긴 대형 카페 아니니까 너무 기대하시면 안 됩니다.

인천 영흥도 십리포해수욕장 하이바다 카페

 

하이바다에서 유명한 포토스팟이죠?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곳에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의자 앞에 센스 있게 탁자를 두셔서 누구든지 탁자에 카메라 두고 사진 찍을 수 있었어요!

머리 위에는 나무, 배경은 바다라서 영흥도 하이바다 카페가 인스타에서 핫플로 유명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인천 영흥도 하이바다 카페 포토스팟

 

인천 영흥도 하이바다 카페 야외

 

 

제가 일요일 오후에 방문했었는데요.

생각보다 사람이 없었어요.

근데 이유를 조금은 이해할 수가 있었던 게 너무 추웠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

밖에서 커피를 먹을 수가 없었습니다.

바다 바람 너무 매섭던데요?ㅋㅋㅋㅋㅋㅋ

여유 있게 테라스에서 커피 마시는 이런 느낌 절대 안 나오고 테라스에서 마시려면 패딩 입고 마셔야겠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

계절감이 중요한 카페이니, 밖에서 드실 거라면 옷 잘 챙겨 입고 가세요!

 

전 실내에서 마셨는데, 실내가 그렇게 넓지 않아서 사람이 많으면 웨이팅이 심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눈치싸움이 필요한 카페더라고요.

가장 베스트는 날씨 적당히 좋을 때 테라스에서 커피 마시고 사진 찍기 좋은 카페였어요!

 

하와이 느낌을 내고 싶으셨던 것 같아요.

알로하 문구도 너무 귀엽고 확실히 기분전환 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날씨 좋을 때 한번 다녀와보세요!

추추언니가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